오리온, '닥터유 제주용암수' 자체앱 새단장

이상학 기자 2023. 1. 4. 08:37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오리온은 '닥터유 제주용암수' 출시 3주년을 맞아 자체앱을 새단장했다고 4일 밝혔다.

오리온은 닥터유 제주용암수 앱 새단장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오리온은 음료 사업을 그룹 신수종 사업의 한 축으로 선정하고, 미네랄이 풍부한 제주의 청정 수자원인 용암해수를 원수로 사용해 만든 닥터유 제주용암수를 판매하고 있다.

오리온 관계자는 "회원 혜택을 강화하는 동시에 보다 간편하게 제품을 주문할 수 있도록 닥터유 제주용암수 앱을 리뉴얼했다"고 말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오리온 제공)

(서울=뉴스1) 이상학 기자 = 오리온은 '닥터유 제주용암수' 출시 3주년을 맞아 자체앱을 새단장했다고 4일 밝혔다.

멤버십 제도를 새롭게 도입하는 한편 정기배송 고객에게는 구매금액의 최대 10%까지 포인트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배송 간격도 1주에서 최대 12주까지 쉽게 조정할 수 있도록 개선했다.

또 선물하기 기능을 통해 이름과 연락처만 입력하면 가족, 친구 등에게 닥터유 제주용암수를 간편하게 선물할 수 있다. 메뉴와 디자인을 보다 직관적으로 개선하면서 기존 SNS 계정을 활용할 수 있어 회원가입 및 로그인도 훨씬 쉬워졌다.

오리온은 닥터유 제주용암수 앱 새단장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신규 회원뿐만 아니라 앱 업데이트 후 로그인하는 기존 회원에게도 제품 주문 시 바로 사용할 수 있는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11일부터는 정상적인 면역기능에 필요한 아연 5㎎을 함유해 선물로도 좋은 건강기능식품 '닥터유 면역수' 할인행사도 진행한다. 또 15일부터 한달 간 신규 정기배송 회원 중 추첨을 통해 제주도 크루즈 여행 상품권을 증정한다.

오리온은 음료 사업을 그룹 신수종 사업의 한 축으로 선정하고, 미네랄이 풍부한 제주의 청정 수자원인 용암해수를 원수로 사용해 만든 닥터유 제주용암수를 판매하고 있다. 제품 영양정보를 확인해보면 2L 기준 칼슘 132㎎, 칼륨 44㎎, 마그네슘 18㎎이 들어있다.

물에 녹아있는 칼슘, 마그네슘 함량을 나타내는 경도는 200㎎/L로, 연수 중심의 국내 물 시장에서 경수 시장 개척에 앞장서고 있다. 특히 최근에는 수원지와 영양정보를 비교해보는 소비자가 늘어나면서 닥터유 제주용암수의 지난해 매출이 전년 대비 43% 성장했다.

오리온 관계자는 "회원 혜택을 강화하는 동시에 보다 간편하게 제품을 주문할 수 있도록 닥터유 제주용암수 앱을 리뉴얼했다"고 말했다.

shakiroy@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