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25, 흑토끼 해 맞아 '벅스버니' 협업 상품 출시

배지윤 기자 2023. 1. 4. 08:28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GS25는 글로벌 토끼 캐릭터와 함께 2023년 흑토끼 해를 시작한다.

올해로 창사 100주년을 맞이하는 미국 워너브라더스사의 대표 캐릭터 '벅스버니'가 GS25와 함께할 주인공이다.

흑토끼 해를 맞아 컬래버 상품을 기획하던 GS25는 검회색 빛을 띈 벅스버니 캐릭터가 흑토끼를 연상시키고 전 세계적으로 친근함의 대명사로 오랜 기간 인기를 누려왔다는 점을 출시 배경으로 설명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창사 100주년 미국 워너브라더스와 맞손
벅스버니 당근라페 샌드위치·불고기 핫도그(GS25 제공).

(서울=뉴스1) 배지윤 기자 = GS25는 글로벌 토끼 캐릭터와 함께 2023년 흑토끼 해를 시작한다. 올해로 창사 100주년을 맞이하는 미국 워너브라더스사의 대표 캐릭터 '벅스버니'가 GS25와 함께할 주인공이다.

GS25는 벅스버니를 전면에 적용한 불고기핫도그를 2023년 첫 먹거리 신상품으로 선보인다고 4일 밝혔다.

벅스버니 불고기핫도그는 담백한 핫도그 번 사이에 소시지·단짠 불고기·쫀득한 치즈를 통째로 넣고 새콤 달콤한 할라피뇨 피클을 곁들여 청량감을 배가시킨 상품이다.

흑토끼 해를 맞아 컬래버 상품을 기획하던 GS25는 검회색 빛을 띈 벅스버니 캐릭터가 흑토끼를 연상시키고 전 세계적으로 친근함의 대명사로 오랜 기간 인기를 누려왔다는 점을 출시 배경으로 설명했다.

이렇듯 GS25가 유명 캐릭터와 손잡고 다양한 상품을 기획하는 데는 캐릭터의 친근감·신뢰성을 통해 고객의 눈길을 사로잡고 고객의 선택을 받기 위한 접근성 확대에 나서고 있다.

이달 10일에는 벅스버니 불고기핫도그 외 최근 프랑스식 당근 피클인 당근 라페를 응용한 샌드위치도 출시된다. 프랑스어로 채썰다라는 의미인 라페는 최근 젊은 고객층 사이에서 가성비 높은 영양 식재료로 알려지며 SNS을 뜨겁게 달군 바 있다.

벅스버니 당근라페 샌드위치는 상큼한 당근라페와 계란후라이를 통째로 넣어 영양을 살렸으며 홀그레인머스타드·사과잼으로 풍미를 높인 상품이다

조현정 후레쉬밀팀 MD는 "이번 상품은 전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토끼 캐릭터가 K-푸드를 상징하는 불고기와 만나 전에 없던 환상적인 조합을 선사했다"며 "앞으로도 친근한 캐릭터와의 콜라보를 통해 고객과 활발한 소통을 하겠다"고 말했다.

jiyounbae@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