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지우, ‘더 글로리’ 어린시절 최혜정 役으로 파격 활약

이남경 MK스포츠 기자(mkculture3@mkcult 2023. 1. 4. 08:25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더 글로리’ 송지우 사진=넷플릭스

‘더 글로리’ 송지우가 차주영의 아역으로 활약했다.

송지우의 소속사 한아름컴퍼니는 4일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송지우가 ‘더 글로리’에서 어린 최혜정을 연기했다”라고 밝혔다.

넷플릭스 시리즈 ‘더 글로리’는 유년시절 폭력으로 영혼까지 부서진 한 여자가 온 생을 걸어 치밀하게 준비한 처절한 복수와 그 소용돌이에 빠져드는 이들의 이야기를 그렸다.

극 중 송지우는 박연진(임지연 분)과 함께 문동은(송혜교 분)을 나락으로 떨어뜨리는 최혜정(차주영 분)의 어린시절을 연기했다.

또한 ‘더 글로리’에서 뱅헤어와 써클렌즈로 어린시절 최혜정의 비주얼을 완성 시킨 송지우는 타고난 악역연기로 시청자들의 호평을 얻고 있다.

그는 극 중 도움을 청하는 정지소에 광기와 조소 섞인 웃음으로, 정지소의 희망을 꺾어버리는가 하면, 주된 학교 폭력 장소인 체육관 키를 확보하기 위해 고등학생 신분으로 체육선생을 유혹하는 등 파격적인 연기를 선보였다.

오는 3월 공개 예정인 ‘더 글로리’ 파트2 속 송지우의 활약 또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송지우는 현재 방송 중인 MBC 금토드라마 ‘금혼령’에서도 배우 박주현의 이복동생 예현희 역을 맡아 활약 중이다.

[이남경 MBN스타 기자]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