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현희♥' 제이쓴, 육아 고수 되더니 기저귀 기부까지…훈훈한 선행
이우주 2023. 1. 4. 07:19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송인 제이쓴이 기저귀를 기부한다.
제이쓴은 3일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박스에는 '기저귀 기부물품'이라 적혀있어 제이쓴의 기부를 짐작케 했다.
제이쓴 홍현희 부부는 매년 결혼기념일 마다 결혼식 날짜인 '1021만 원'을 기부해오고 있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이우주 기자] 방송인 제이쓴이 기저귀를 기부한다.
제이쓴은 3일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큰 박스들이 담겼다. 박스에는 '기저귀 기부물품'이라 적혀있어 제이쓴의 기부를 짐작케 했다. 아들 똥별이를 키우느라 바쁜 와중에도 훈훈한 선행을 이어가려는 제이쓴의 모습이 돋보인다. 제이쓴 홍현희 부부는 매년 결혼기념일 마다 결혼식 날짜인 '1021만 원'을 기부해오고 있다. 지난해 역시 "좋은 날에는 함께 기부하자라는 약속을 이젠 둘이 아닌 셋이라서 더더욱 기쁘다"고 밝혀 박수를 받았다.
한편, 제이쓴과 홍현희는 지난 2018년 결혼, 지난해 8월 아들을 품에 안았다.
wjlee@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조선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삭발' 이승기, '수백 번 고민' 뒤 참석한 시상식서 “싸워 얻어내야 하는 일 물려주지 않겠다” 결의
- 이효리, 난임 고백→연예인 생활 고충 “비난 생각만 해도 심장 떨려”
- '송중기 여친설' 케이티 루이스 사운더스, 미혼모→재력가 집안까지 무분별 추측으로 몸살
- 김구라 “재혼한 아내와 별거한다는 기사..”
- 유명 하이틴 스타, 펜타닐 과다복용으로 18세에 사망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