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 서현진, 보톡스 시술 숙제 해결→식단 고민 “살 너무 빠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아나운서 출신 서현진이 근황을 전했다.
서현진은 1월 3일 개인 SNS에 "이제 셀카 찍으면 나도 모르게 자꾸 얼굴 반쪽만 찍게되네요. 전체 샷이 넘 쳐지고 넓어져서.."라고 입을 열었다.
한편 2004년 MBC 아나운서로 입사한 서현진은 지난 2014년 7월 퇴사했으며 현재는 프리랜서 방송인으로 활동 중이다.
지난해에는 '서현진과 함께하는 브런치 콘서트-춤출까요?'를 통해 팬들과 만나기도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슬기 기자]
아나운서 출신 서현진이 근황을 전했다.
서현진은 1월 3일 개인 SNS에 "이제 셀카 찍으면 나도 모르게 자꾸 얼굴 반쪽만 찍게되네요. 전체 샷이 넘 쳐지고 넓어져서.."라고 입을 열었다.
그는 "그래도 지난주 외출땐 보톡스 직후라 상태 좋다고 막 찍었더니 남편이 질려하네요. 셀카 뒤에 딱 걸렸네 질린표정"이라며 관리하는 근황을 이야기하기도 했다.
또 서현진은 "연말엔 그동안 숙제였던 피부 시술을 끝냈으니 이제 연초엔 꾸준히 할 운동, 어학 세팅하고 내친김에 식단도 하려고 해요"라고 알렸다.
그는 "다이어트까지는 아니고.. (사실 살이 많이 빠져서 지금은 덩치가 너무 작아짐 ㅠ) 끼니마다, 특히 운동 후엔 양질의 단백질을 꼭 챙겨먹자. 웬만하면 위에 부담 많이 주는 지방 가득 고기보단 식물성으로"라며 매번 실패하는 새해다짐, 건강한 먹을거리 가려서 먹는..그 미션을 올해는 꼭 이뤄내시길. 우선 저 자신부터"라고 알렸다.
함께 공개된 사진 속 서현진은 여전한 아름다운 미모를 자랑해 시선을 끈다.
한편 2004년 MBC 아나운서로 입사한 서현진은 지난 2014년 7월 퇴사했으며 현재는 프리랜서 방송인으로 활동 중이다. 요가 자격증을 따고 강사로도 활약하고 있다.
서현진은 지난 2017년 5살 연상의 이비인후과 의사와 결혼해 슬하에 아들을 두고 있다.
지난해에는 '서현진과 함께하는 브런치 콘서트-춤출까요?'를 통해 팬들과 만나기도 했다.
(사진=서현진 SNS)
뉴스엔 이슬기 reeskk@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고우림♥’ 김연아, 결혼 후 입이 귀에 걸렸네‥추위 녹인 화사함
- 이경규 딸 이예림, 성형 후에도 외모 불만 “볼살 언제 빠질까”
- 10기 옥순♥유현철, 호텔방 스킨십 영상에 악플 폭발→불편한 심경
- “10살 위 장인형님” 박수홍→백종원, 딸도둑★ 또 누가 있나[스타와치]
- 23살 연하 박수홍 아내 “대장내시경+혈변까지 확인, 방귀 나만 터” (사랑꾼)[어제TV]
- 산다라박, 새해 첫날부터 필리핀서 화끈한 비키니 자태 자랑
- ‘미스터트롯2’ 오죽하면 욕받이 박선주 카드를 꺼냈을까[TV와치]
- 아유미 시댁 공개, 포장집 회장님다운 럭셔리한 저택(동상이몽)[결정적장면]
- 박규리 “뇌출혈 진단, 극심한 두통-시야 장애 겪어”(건강한 집)
- 유깻잎, 임영웅에게 제압 당해 잠도 못 자…남다른 스위트룸 자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