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중소기업 육성 및 혁신촉진 등에 관한 법률' 개정안 공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중소벤처기업부는 지방자치단체의 지역중소기업 육성·혁신 관련 주체에 대한 행정적·재정적 지원 근거 마련을 위한 '지역중소기업 육성 및 혁신촉진 등에 관한 법률' 개정안이 공포됐다고 4일 밝혔다.
중소벤처기업부는 개정 지역중소기업법 시행에 맞춰 지자체와 지역중소기업 육성·혁신 관련 주체에 대한 체계적인 지원방안을 모색해 나갈 계획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함지현 기자] 중소벤처기업부는 지방자치단체의 지역중소기업 육성·혁신 관련 주체에 대한 행정적·재정적 지원 근거 마련을 위한 ‘지역중소기업 육성 및 혁신촉진 등에 관한 법률’ 개정안이 공포됐다고 4일 밝혔다.
중소벤처기업부는 개정 지역중소기업법 시행에 맞춰 지자체와 지역중소기업 육성·혁신 관련 주체에 대한 체계적인 지원방안을 모색해 나갈 계획이다.
김우중 중기부 지역기업정책관은 “이번 지역중소기업법 개정으로 지역중소기업의 혁신을 위해 지역에서 활동 중인 기관들을 대상으로 지자체의 지원이 이뤄져 지역중소기업의 혁신 촉진을 위한 기반이 확충되고, 지역중소기업 육성 정책에 대한 체계적인 추진이 가능해질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함지현 (hamz@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절에서 술 못 마시게 해…사찰에 불 지른 50대 구속영장
- 내려앉은 신도림역 육교…지난달 안전점검서 ‘A등급’ 받아
- 문 전 대통령 "국민 힘들게 만드는 정치 계속, 안타깝다"
- 설탕 빼니 매일 소주 30만병·콜라 70만캔 '불티'…'제로 슈가' 열풍
- "금연 위해서라지만"…'경고그림 강화'에 편의점 알바들 "괴로워"
- 입장료 내고 뒤엉켜있던 남녀 26명…‘스와핑 클럽’ 처벌 못한 이유
- 日 배우 노이리 토시키, 계단서 넘어져 뇌출혈…33세로 사망
- 손흥민 트레이너의 2701호 폭로는 축협 내로남불이었다
- 올해부터 로또 3등도 세금 안 내…당첨금 은행에서 바로 수령
- 계묘년 내 집 마련이 목표라면 ‘이것’ 챙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