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천둥, 미루기병 고백 “천뚱이라고, 65㎏까지 빼려 했는데”(진격의언니들)[어제TV]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엠블랙 출신 박천둥이 '미루기 병'을 고백했다.
1월 3일 방송된 채널S '진격의 언니들-고민커트살롱'에는 산다라박의 동생이자 래퍼로 데뷔한 박천둥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박천둥은 "제가 병이 있는데 미루기 병이라고 그것 때문에 큰 피해를 본 적이 많다"고 고민을 털어놨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수인 기자]
엠블랙 출신 박천둥이 '미루기 병'을 고백했다.
1월 3일 방송된 채널S '진격의 언니들-고민커트살롱'에는 산다라박의 동생이자 래퍼로 데뷔한 박천둥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박천둥은 "제가 병이 있는데 미루기 병이라고 그것 때문에 큰 피해를 본 적이 많다"고 고민을 털어놨다.
박천둥은 "가벼운 것부터 미룬다. 오늘 점심을 먹고 오려고 했는데 미루다 보니까 빈속으로 오게 됐다. 그냥 거의 다 미룬다고 보면 된다. 이틀 전, 하루 전 번개로 할 때가 많다. 친구한테도 미안한 사건이 하나 있는데, 친구랑 홍대에 있는 맛집에 가려고 했다. 40분을 잡고 나갔는데 막히고 막히고 막혀서 1시간 30분을 늦게 됐다. 또 맛집이라 친구가 줄을 서 있었는데 다른 사람들한테 양보하면서 겨울에 추운데 1시간 30분을 기다렸다"고 예를 들었다.
연애를 할 때도 미루는 건 마찬가지라고. 박천둥은 "제가 데이트 코스를 담당하기로 한 날이었는데 검색을 미루는 성향이 있어서 내일 아침에 하자고 미루다가 무계획 데이트를 하게 됐다. 해외여행에 갔다가도 미루다가 사건이 생겼다. 계속 미루다가 비행기 탑승시간에 맞춰서 공항에 도착했는데 탑승 게이트에 사람이 아무도 없는 거다. 표를 대충 확인해서 일자만 본 거다"라며 뭐든 대충하는 스타일이라고 밝혔다.
금전적인 손해도 고백했다. 악기를 좋아해서 미리 악기에 대한 정보를 찾아보고 알아야 하는데 검색을 미루는 거다. 비싼 건 5, 600만원 정도 하는데 개봉하면 환불이 안 된다. 중고거래할 때도 제값을 못받을 때가 많다.
다이어트에 대해서는 "어제부터 했다. 오랜만에 나오면 '천둥 살쪘네', '천둥이 아니라 천뚱이네' 하는 말들이 많았다. 방송 전까지 65kg까지는 빼고 나와야겠다 했다. 71kg에서 다이어트를 시작했는데 지금 70kg이다. 미루다가 이렇게 됐다"고 해 MC들의 탄식을 불러 일으켰다.
이어 "일도 좀 많이 미룬다. 음원 발표를 하려면 2주 전에는 음원 파일을 줘야 하는데 마감일 2, 3일 전에 정리를 한다. 일적인 부분에서는 완벽주의 성향이 있어서 그런 것도 있다"고 했다.
올해 제일 하고 싶었던 것 중 하나가 복근 만들기였다는 박천둥은 2023년 6월까지 상의 탈의하고 복근 장착한 후 보디 프로필을 촬영하기로 약속했다. 또한 "음악으로 성공하고 싶은 열망이 크다. 쿰이 커야 작게라도 이룬다고 하지 않나. 래퍼로서 성공해서 자유롭게 하고 싶은 것 할 수 있게 음악으로 돈을 벌고 싶다"는 목표를 세웠다. (사진=채널S '진격의 언니들' 캡처)
뉴스엔 박수인 abc159@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고우림♥’ 김연아, 결혼 후 입이 귀에 걸렸네‥추위 녹인 화사함
- 이경규 딸 이예림, 성형 후에도 외모 불만 “볼살 언제 빠질까”
- 10기 옥순♥유현철, 호텔방 스킨십 영상에 악플 폭발→불편한 심경
- “10살 위 장인형님” 박수홍→백종원, 딸도둑★ 또 누가 있나[스타와치]
- 23살 연하 박수홍 아내 “대장내시경+혈변까지 확인, 방귀 나만 터” (사랑꾼)[어제TV]
- 산다라박, 새해 첫날부터 필리핀서 화끈한 비키니 자태 자랑
- ‘미스터트롯2’ 오죽하면 욕받이 박선주 카드를 꺼냈을까[TV와치]
- 아유미 시댁 공개, 포장집 회장님다운 럭셔리한 저택(동상이몽)[결정적장면]
- 박규리 “뇌출혈 진단, 극심한 두통-시야 장애 겪어”(건강한 집)
- 유깻잎, 임영웅에게 제압 당해 잠도 못 자…남다른 스위트룸 자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