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과이어-린델로프 선발’ 맨유, 본머스전 선발 발표

김영훈 기자 2023. 1. 4. 04:04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사진. 맨유 SNS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이하 맨유)가 상승세를 이어나갈까.

맨유는 4일 오전 5시(한국시간) 잉글랜드 맨체스터의 올드 트래포드에서 본머스와 ‘2022-2023시즌 프리미어리그 19라운드’ 일정을 소화한다. 맨유(승점 32점)는 10승 2무 4패로 리그 4위에, 본머스(승점 16점) 4승 4무 9패로 리그 16위에 위치해 있다.

맨유는 4-2-3-1 포메이션으로 나선다. 앙토니 마샬, 마커스 래시포드, 브루노 페르난데스, 도니 반 더 비크, 크리스티안 에릭센, 카세미루, 루크 쇼, 해리 매과이어, 빅터 린델로프, 아론 완비사카, 다비드 데 헤아가 출전한다.

맨유가 상승세를 유지하고 있다. 개막 직후 2연패로 리그 최하위로 떨어졌으나 에릭 텐 하흐(53) 감독의 전술이 녹아들며 분위기 반전에 성공했다. 지난 라운드 울버햄튼을 꺾고 리그 4위 자리에 올랐으며 최근 5경기 연승을 달리고 있다. 더욱이 최근 홈 8경기에서 무패를 기록하며 강한 모습을 보이고 있다.

이번 경기 맨유는 선발 명단에 변화가 있다. 직전 경기 선발로 나선 알레한드로 가르나초(22), 안토니(23), 라파엘 바란(30), 타이렐 말라시아(22)를 대신해 래시포드, 매과이어, 린델로프, 반 더 비크가 출전한다

한편, 본머스는 4-4-2 포메이션으로 맞선다. 라이언 크리스티, 도미닉 솔란케, 필립 빌링, 제퍼슨 레르마, 루이스 쿡, 자이돈 안토니, 크리스 메펨, 로이드 켈리, 애덤 스미스, 마르코스 세네시, 마크 트레버스가 나선다.

사진. 본머스 SNS



김영훈 온라인기자 harry9970@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