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세정, 무지개떡 드레스도 완벽 소화.. 사랑스러움 가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겸 배우 김세정이 러블리한 미모를 뽐냈다.
김세정은 지난 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2023"이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오프숄더 드레스를 입고 요정미를 뽐내고 있는 김세정이 담겨 있다.
특히, 사진에서는 김세정의 환환 미소와 함께 상큼 발랄한 매력이 물씬 느껴졌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이지민 기자] 가수 겸 배우 김세정이 러블리한 미모를 뽐냈다.
김세정은 지난 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2023”이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오프숄더 드레스를 입고 요정미를 뽐내고 있는 김세정이 담겨 있다. 노란색, 초록색, 분홍색 3색이 어우러져 무지개떡을 연상케하는 드레스였지만 키치한 매력으로 찰떡 소화하는 모습을 보였다.
특히, 사진에서는 김세정의 환환 미소와 함께 상큼 발랄한 매력이 물씬 느껴졌다. 익살스러운 포즈와 표정도 시선을 모았다. 오프숄더 드레스를 입어 매끈한 어깨와 쇄골라인 또한 눈길을 끌었다.
한편 김세정은 지난 9월 종영한 SBS 드라마 '오늘의 웹툰'에서 '온마음' 역으로 열연을 펼쳤다. 최근 김세정은 ‘2022 AAA’에서 DCM 인기상과 베스트 액터상을 받아 2관왕을 차지했다.
이지민 기자 jsz1077@naver.com /사진= 김세정 인스타그램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