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우림 “♥김연아와 신혼집에 작은 카페 차려... 아침밥 차리기도 내 몫”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포레스텔라 고우림이 피겨 퀸 김연아와의 신혼일상을 공개했다.
이날 고우림은 "MBTI가 뭔가?"라는 질문에 "ISFP"라며 "호기심 많은 예술가 유형이라고 하더라"고 답했다.
나아가 가장 최근 검색어로 "'흑미밥 하는 법'을 찾았다"고 밝히곤 "오늘 아침에 흑미밥을 해먹으려 하는데 얼마를 넣어야 할지 모르겠더라. 그래서 검색 후 흑미밥을 지어 먹고 출근했다"고 고백, 단란한 신혼 일상도 덧붙였다.
한편 고우림은 지난해 10월 피겨여왕 김연아와 웨딩마치를 울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이혜미 기자] 포레스텔라 고우림이 피겨 퀸 김연아와의 신혼일상을 공개했다.
3일 ‘Harper's BAZAAR Korea’ 공식 유튜브 채널에는 “노래도 불러주고, 성대모사도 해주는 포레스텔라 고우림의 TMI 인터뷰”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이날 고우림은 “MBTI가 뭔가?”라는 질문에 “ISFP”라며 “호기심 많은 예술가 유형이라고 하더라”고 답했다.
이어 “내가 생각하는 나의 가장 큰 특징은 멤버들과 보낸 시간이 많긴 하지만 사실은 혼자 있는 걸 좋아한다는 것이다”라고 덧붙였다.
최근 커피에 푹 빠져 있다는 그는 “기구 욕심이 있어서 커피 머신 같은 걸 열심히 찾고 수소문까지 하고 있다. 집안에 나만 쓸 수 있는 작은 카페 공간도 하나 있다”고 말했다.
나아가 가장 최근 검색어로 “‘흑미밥 하는 법’을 찾았다”고 밝히곤 “오늘 아침에 흑미밥을 해먹으려 하는데 얼마를 넣어야 할지 모르겠더라. 그래서 검색 후 흑미밥을 지어 먹고 출근했다”고 고백, 단란한 신혼 일상도 덧붙였다.
한편 고우림은 지난해 10월 피겨여왕 김연아와 웨딩마치를 울렸다.
이혜미 기자 gpai@tvreport.co.kr / 사진 = Harper's BAZAAR Kore 유튜브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