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두 번째 이혼” 가수 조관우, 새 오징어로 합류 (돌싱포맨)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돌돌싱 가수 조관우가 새 오징어로 등장했다.
1월 3일 방송된 SBS '신발 벗고 돌싱포맨'에서는 돌싱들의 '오징어들 게임2'가 펼쳐졌다.
여기에 새 오징어가 "나이 58세, 직업 가수. 2003년 첫 번째 이혼, 2018년 두 번째 이혼했다. 뿐만 아니라 지인의 배신으로 빚의 늪에 빠져 집도 없어졌음은 물론 고통의 시간을 보냈지만 포기하지 않고 꿋꿋하게 살아가고 있어 새 오징어 멤버로 자격이 충분하다"고 소개됐다.
새 오징어의 정체는 가수 조관우.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돌돌싱 가수 조관우가 새 오징어로 등장했다.
1월 3일 방송된 SBS ‘신발 벗고 돌싱포맨’에서는 돌싱들의 ‘오징어들 게임2’가 펼쳐졌다.
이상민은 “내년 초부터 ‘오징어 게임2’를 제작한다고 한다. 박수칠 일 아니냐”고 말했고 탁재훈과 김준호는 “우리가 캐스팅 되냐. 지분이 있냐”며 황당해 했다. 이상민은 “우리가 국내에 ‘오징어 게임’을 알리는 데 일조했다. ‘오징어들 게임’을 하면서”라고 주장했다.
이어 이상민은 ‘오징어들 게임’의 의미로 “서로 생사를 확인할 수 있었다”고 했다. 탁재훈은 “그게 중요한 거다. 그 때 오징어들 1년 만에 근황을 알 수 있는 시간”이라고 말했고 김준호는 “누군가 여자친구가 생기지 않았을까”라고 기대했다.
뒤이어 1년 만에 배도환, 김성수, 윤기원, 김상혁이 돌아왔다. 탁재훈은 “그 때 그 오징어들 그대로 나왔다. 여기는 될 수 있으면 안 나오는 게..”라며 안타까워했다.
여기에 새 오징어가 “나이 58세, 직업 가수. 2003년 첫 번째 이혼, 2018년 두 번째 이혼했다. 뿐만 아니라 지인의 배신으로 빚의 늪에 빠져 집도 없어졌음은 물론 고통의 시간을 보냈지만 포기하지 않고 꿋꿋하게 살아가고 있어 새 오징어 멤버로 자격이 충분하다”고 소개됐다.
새 오징어의 정체는 가수 조관우. 조관우가 노래를 부르며 등장하자 김준호는 “눈물이 난다”고 말했다. 하지만 이상민이 “요새 힘드시죠?”라고 묻자 조관우는 “살만하다”고 답했다. (사진=SBS ‘신발 벗고 돌싱포맨’ 캡처)
[뉴스엔 유경상 기자]뉴스엔 유경상 yooks@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고우림♥’ 김연아, 결혼 후 입이 귀에 걸렸네‥추위 녹인 화사함
- 이경규 딸 이예림, 성형 후에도 외모 불만 “볼살 언제 빠질까”
- 10기 옥순♥유현철, 호텔방 스킨십 영상에 악플 폭발→불편한 심경
- “10살 위 장인형님” 박수홍→백종원, 딸도둑★ 또 누가 있나[스타와치]
- 23살 연하 박수홍 아내 “대장내시경+혈변까지 확인, 방귀 나만 터” (사랑꾼)[어제TV]
- 산다라박, 새해 첫날부터 필리핀서 화끈한 비키니 자태 자랑
- ‘미스터트롯2’ 오죽하면 욕받이 박선주 카드를 꺼냈을까[TV와치]
- 아유미 시댁 공개, 포장집 회장님다운 럭셔리한 저택(동상이몽)[결정적장면]
- 박규리 “뇌출혈 진단, 극심한 두통-시야 장애 겪어”(건강한 집)
- 유깻잎, 임영웅에게 제압 당해 잠도 못 자…남다른 스위트룸 자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