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요일은 밤이 좋아’ 송가인 차지하려 너도나도 매력 어필, 송가인의 선택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3일 방송된 TV조선 예능프로그램 '화요일은 밤이 좋아'에서 신년맞이 특집을 준비했다.
미스트롯 1, 미스트롯 2의 주역들이 등장해 미스 1&2 단합대회를 펼쳤다.
첫 무대는 미스트롯 1 眞 송가인이 명불허전 가창력과 무대 매너로 방청객과 출연진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았다.
송가인은 이후 이어진 미스트롯 1 주역들의 무대를 즐기며 미스트롯 단합대회에 대한 기대감을 보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3일 방송된 TV조선 예능프로그램 ‘화요일은 밤이 좋아’에서 신년맞이 특집을 준비했다. 미스트롯 1, 미스트롯 2의 주역들이 등장해 미스 1&2 단합대회를 펼쳤다.
첫 무대는 미스트롯 1 眞 송가인이 명불허전 가창력과 무대 매너로 방청객과 출연진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았다. 송가인은 ‘한 많은 대동강’을 열창한 후 “2주 연속 나오게 되었다”며 반가움의 인사를 전했다.
가장 보고 싶었던 멤버가 누구냐는 붐의 질문에 송가인은 학교 직속 후배인 홍지윤을 꼽았다. 김태연 또한 송가인 콘서트에 다녀왔던 이야기를 하며 송가인에 대한 애정을 보였다.
송가인의 팀 선택을 앞두고 홍지윤은 무대 앞으로 나오며 기대하는 모습을 보였다. 하지만 송가인은 “가장 좋은 후배라고 말하지는 않았어요”라고 재치 있게 답변하며 김의영을 선택했다.
송가인은 이후 이어진 미스트롯 1 주역들의 무대를 즐기며 미스트롯 단합대회에 대한 기대감을 보였다.
iMBC 박유영 | 화면캡쳐 TV조선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의사한테 다리 벌려?"…윤종현, 아내 이지연 성희롱한 친구 방관(당결안)
- '삭발대상' 이승기, 연민의 박수갈채…"권리 찾을 것" [종합]
- "아이유 짜증나→이상형" 이종석, 불화설+과거 발언 재조명 [종합]
- "구조물 사고"…NCT 쟈니·재현·정우, 부상 입어 병원行 [전문]
- "쓰레기 취급"…이범수 '교수 갑질' 논란 '발칵'
- 박유천·휘성→리지·비아이, 제 맘대로 보답해버리기 [2022총결산]
- 안문숙 모친상 "엄마 방에도 못 들어가"…박원숙은 경찰서行 고백(같이삽시다)
- "잘 살게요" 장나라 '막춤'→이상윤X정용화 이별 삼창 [공식입장]
- "서정희 사망" 영정사진까지 조작한 유튜버 [소셜iN]
- '이혼' 장가현 "산후조리원 못 가고 폐경…조성민 늘 방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