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교육청, 현장 맞춤형 정책 간담회 추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라북도교육청은 3일 학교 교육활동의 효과적인 지원, 공감과 소통을 통한 현장 맞춤형 정책 과제 발굴을 위해 올해 학교(유치원)로 찾아가는 정책 간담회를 추진한다고 밝혔다.
찾아가는 정책 간담회는 오는 5일부터 내달 1일까지 유치원 1개원, 초등학교 6개교, 고등학교 6개교, 특수학교 1개교 등 총 20개교를 대상으로 진행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이은경 기자]전라북도교육청은 3일 학교 교육활동의 효과적인 지원, 공감과 소통을 통한 현장 맞춤형 정책 과제 발굴을 위해 올해 학교(유치원)로 찾아가는 정책 간담회를 추진한다고 밝혔다.
찾아가는 정책 간담회는 오는 5일부터 내달 1일까지 유치원 1개원, 초등학교 6개교, 고등학교 6개교, 특수학교 1개교 등 총 20개교를 대상으로 진행한다.
학교 현장을 직접 방문해 전북교육 정책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고, 학교 지원을 위한 지역·규모·학교급별 교육활동 현황을 파악해 실질적인 지원 방안을 모색하기 위한 목적에서다.
14개 시군별로 1~2개 학교를 방문할 예정으로 ▲전주 근영여고, 전주호성중 ▲군산가람유치원, 전북외고 등 시 지역은 2개 학교를 방문한다.
/전주=이은경 기자(cc1004@inews24.com)▶네이버 채널에서 '아이뉴스24'를 구독해주세요.
▶재밌는 아이뉴스TV 영상보기▶아이뉴스24 바로가기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블로믹스 신작 '테일즈런너RPG', 사전예약 100만명 돌파
- "'김포족' 잡는다"…편의점 '포장김치' 알뜰구매 기획전
- 박찬대 "한동훈, 민심 운운하더니 길 잃고 역주행"
- "의암호 뷰 맛집"…스타벅스, '더춘천의암호R'점 14일 오픈
- 크래프톤 언노운 월즈, '서브노티카2' 신규 정보 공개
- AI안전연구소 초대 소장에 김명주 서울여대 교수 선임
- 미래에셋증권, 글로벌 경영관리 신설·연금 영업 강화
- 추경호 "민주 '김건희 특검 수정안', 최악의 입법농단"
- '반도체 설계 천재' 짐켈러 만난 조주완, LG전자 AI칩 역량 확 키운다
- 삼성, AI 기능 강화한 김치냉장고 판매량 전년比 두 자릿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