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버스X케플러, 新예능 ‘하우스 오브 돌’ 오픈
유니버스 새 예능 ‘하우스 오브 돌’이 베일을 벗었다.
3일 글로벌 팬덤 플랫폼 유니버스(UNIVERSE) 측은 “지난 2일 오후 7시 앱을 통해 그룹 케플러(Kep1er)가 출연하는 유니버스 신규 예능 ‘하우스 오브 돌 (HOUSE OF DOLS)’ 본편 1화를 공개했다”고 밝혔다.
‘하우스 오브 돌 (HOUSE OF DOLS)’은 기이한 공간에 갇힌 아티스트가 인형 크리처를 처치하고 무사히 탈출하기 위해 다양한 미션을 수행하는 과정을 그린 예능이다. 케플러는 ‘하우스 오브 돌’에서 남다른 예능감과 케미스트리로 신선한 몰입감을 선사한다.
지난 2일 공개된 본편 1화에는 케플러가 수상한 파티장에서 숨겨진 비밀 단서를 찾는 모습이 그려졌다. 멤버들은 의문 가득한 방명록, 실종 신문 기사 등을 파헤치며 예리한 추리력을 발휘해 흡인력을 더했다.
특히, 15분 이내 파티장을 탈출해야 하는 첫 번째 미션에서 환상의 호흡을 자랑해 눈길을 끌었다. 케플러는 열쇠 획득을 위해 파티장에 놓인 각종 도구로 긴 막대를 순식간에 만들어내며 놀라운 단합력을 보여줬다. 팽팽한 긴장감이 감도는 가운데, 2차 시도 만에 7분을 남겨두고 전원 탈출에 성공한 모습에서 짜릿한 스릴을 선사했다.
금일 공개한 본편 2, 3화에는 멤버들이 엇갈린 공간에서 새 미션을 수행하는 모습이 그려진다. 기괴한 공간에서 숨겨진 단서를 찾아 두 번째 탈출에 성공할 수 있을지 멤버들의 맹활약이 펼쳐졌다.
‘하우스 오브 돌 (HOUSE OF DOLS)’은 지난 2일 시리즈 본편 1화 시작으로, 금일 2~3화, 4일 4~5화 이어, 5일 6화를 끝으로 전편 연속 공개될 예정이다. 티저 2편, 본편 6편, 비하인드 2편, 풀버전 1편 총 11편으로 구성, 유니버스 앱을 통해 시청 가능하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최동석 ‘성폭행 혐의’ 불입건 종결···박지윤 “필요할 경우 직접 신고”
- [전문] 아이유, 악플러 180명 고소…“중학 동문도 있다”
- 빈지노♥미초바 득남, 옥택연·로꼬·김나영 등 축하 물결
- [스경X이슈] 김광수는 왜, 꺼진 ‘티아라 불씨’를 살렸나
- 홍현희, ♥제이쓴과 결혼하길 잘했네 “인생 완전 달라져” (백반기행)
- [스경X이슈] 율희, 최민환 ‘업소 논란’ 속 활동 시동··· 양육권 가져오나
- “커플템 NO” 정우성·신현빈, 열애설 초고속 부인
- 나나 “다섯 배 정도 아픈 것 같다”···타투 제거 시술 공개
- 김예지, 활동 중단 원인은 쏟아진 ‘악플’ 때문이었다
- [종합] ‘돌싱글즈6’ 역대 최다 4커플 나왔다, 행복 출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