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현영, 프로필 공개…시크+청순 오가는 미모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주현영은 시크와 청순을 오가는 다양한 매력의 새 프로필 사진이 공개됐다.
주현영 소속사 AIMC는 3일 주현영의 새로운 프로필 사진을 공개했다.
주현영의 이번 새 프로필은 상큼 발랄하면서도 청순하고 때론 시크한 컨셉을 맞춤옷과 같이 소화한 주현영의 전혀 다른 매력들을 고스란히 담아내 이목을 사로잡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주현영 소속사 AIMC는 3일 주현영의 새로운 프로필 사진을 공개했다. 주현영의 이번 새 프로필은 상큼 발랄하면서도 청순하고 때론 시크한 컨셉을 맞춤옷과 같이 소화한 주현영의 전혀 다른 매력들을 고스란히 담아내 이목을 사로잡고 있다.
먼저 공개된 사진 속 주현영은 깔끔한 화이트 오프숄더 탑과 청바지, 블랙 슈트를 세련되게 소화하며 한층 깊어진 눈빛과 더해진 성숙미를 가감 없이 선보였다. 특별히 순백과 흑백을 오가며 모던하면서도 도도한 무드와 함께 분위기 여신에 등극, 주현영의 새로운 매력을 펼쳐내며 모델 못지않은 아우라로 카리스마까지 발산해 시선을 모은다.
또한 내추럴한 메이크업과 매치한 깔끔한 룩들을 청초하게 소화한 주현영은 흑발과 대비되는 뽀얗고 하얀 피부로 흡사 백설공주를 떠올리게 하며 그만의 요정 미모와 함께 프로필을 완성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장르를 넘나들며 자신이 가진 고유의 매력을 캐릭터에 입혀 통통 튀는 연기로 그려낸 주현영은 온 국민을 사로잡은 유행어, 제스처와 함께 다양한 짤들을 만들어내며 각종 SNS와 오프라인을 넘나들며 신드롬급 인기를 얻었다.
이렇듯 2022년 바쁜 행보와 함께 단번에 화제의 중심에 우뚝 서며 20대 대표 MZ배우로 자리매김한 그가 새 프로필을 공개하며 더욱 활발한 활동을 예고하고 있어 그가 앞으로 어떤 작품을 통해 대중들을 만날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김소연 스타투데이 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