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기' 옥순, '호텔 악플'에 결국 댓글창 닫았다! '머릿속에 성관계밖에 없나' 발끈 하기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머릿속에 성관계 밖에 없나? 불쌍하다."
옥순은 1월 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통해 "나는 괜찮은데 댓글로 많은 분들이 서로 상처 주고 받으시는 것 같아 댓글 닫습니다. 다들 평안한 밤 되시길"이라고 밝혔다.
앞서 지난 1일 옥순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2022년 마지막을 오빠랑 함께할 수 있어 너무 행복하고 감사해 사랑해"라는 글과 함께 애인 유현철과 함께한 동영상을 게재했다.
이를 본 옥순은 "머릿속에 성관계밖에 없나? 불쌍하다"라고 발끈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이정혁 기자]"머릿속에 성관계 밖에 없나? 불쌍하다."
연예인과 일반인 그 사이, 아슬아슬한 줄타기다. 악플에 시달리거나, 또는 출연자간 서로 감정이 상해 법적 대응 직전까지 가는 일까지 벌어지면서 제작진의 특단의 조치가 필요해보인다는 목소리가 높아지고 있다.
'나는 솔로' 10기 옥순이 악플에 발끈했다. 그리고 결국 악플에 댓글창을 닫고야 말�E다.
옥순은 1월 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통해 "나는 괜찮은데 댓글로 많은 분들이 서로 상처 주고 받으시는 것 같아 댓글 닫습니다. 다들 평안한 밤 되시길"이라고 밝혔다.
앞서 지난 1일 옥순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2022년 마지막을 오빠랑 함께할 수 있어 너무 행복하고 감사해 사랑해"라는 글과 함께 애인 유현철과 함께한 동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 속 옥순은 유현철과 호텔에서 데이트를 즐기는 모습. 두 사람은 인기 데이팅 프로그램의 출연자이자 돌싱이라는 공통점으로 화제를 모아으며, 현실 커플로 이어진 모습에 많은 이들의 응원을 보냈다.
그러나 일부 네티즌은 "요즘 세상에 혼전순결을 찾아보기는 힘들지만, 굳이 둘이 잔 거를 티낼 필요 있나요?" "아이들도 있는데 적당한 선을 지키면서 SNS 하세요" "이미지 좀 지키세요" "왜 스스로 깎아먹나"라고 그를 비난했다.
이를 본 옥순은 "머릿속에 성관계밖에 없나? 불쌍하다"라고 발끈했다.
옥순은 지난 9월 방송된 SBS PLUS '나는 솔로' 10기 돌싱 특집에 출연해 얼굴을 알렸다. 현재 그는 MBN '돌싱글즈3'에 출연한 유현철과 열애 중이다.
또한 옥순은 현대모비스에 근무하며 7세 아들을 키우고 있고, 유현철은 피트니스 센터 대표로 8세 딸을 양육 중이다.
한편 '나는 솔로'의 출연진들은 방송 이후 여러 후유증을 겪는 경우가 늘어나고 있다.
'나는 솔로' 10기 정숙은 지난해 12월 방송된 채널S '진격의 언니들'에 출연해 "재력가로 유명해져서 일상생활이 망가졌다"고 고충을 토로했다.
재력가로 알려지면서 수많은 사람들이 돈을 빌려달라고 직접 찾아오거나 메일을 보내고 있다는 것. 여기에 11살 딸과 자신의 가족들을 협박하거나, 스토커도 있다고 괴로움을 호소했다.
이가운데 연예가 안팎에선 제작진이 더이상 시청률에만 연연해할 것이 아니라 출연진의 사전사후 보호에 대해 고민을 해야할 때라는 의견에 힘이 실리고 있다.
연예인이 아닌 일반인이라는 특수한 위치긴 하나, 이미 방송 인기에 힘입어 셀럽 이상의 관심을 끌 수 밖에 없기 때문. 시청자들이 출연자의 상황에 몰입하면서 시청률이 올라간 만큼, 방송이 끝난 뒤에도 이들에게 보내는 관심은 때로는 선을 넘을 수 밖에 없다. 대다수 출연진이 대중의 관심이나 악플러에 대해 대처하는 훈련이 전혀 되어 있지 않은 것 또한 문제로 지적된다. 이들이 연예인처럼 평화로운 일상이 불가능해진 상황을 유명세로 겪기엔 너무 가혹한 상황. 제작진의 수수방관이 더이상 이어져서는 안된다는 지적의 목소리가 높아지고 있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삭발' 이승기, '수백 번 고민' 뒤 참석한 시상식서 “싸워 얻어내야 하는 일 물려주지 않겠다” 결의
- 이효리, 난임 고백→연예인 생활 고충 “비난 생각만 해도 심장 떨려”
- '송중기 여친설' 케이티 루이스 사운더스, 미혼모→재력가 집안까지 무분별 추측으로 몸살
- 김구라 “재혼한 아내와 별거한다는 기사..”
- 유명 하이틴 스타, 펜타닐 과다복용으로 18세에 사망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