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가스공사, 대구 시티 에디션 유니폼 출시

2023. 1. 3. 19:38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마이데일리 = 김진성 기자]한국가스공사 페가수스는 2022~2023시즌 대구광역시의 상징들을 반영한 시티 에디션 유니폼을 출시한다.

한국가스공사는 3일 "지난 9월 19일 치러진 대구광역시와 연고 협약을 기념하고, 연고지 밀착 마케팅을 위해 제작된 이번 유니폼은 대구시 슬로건인 ‘파워풀 대구’에 포인트를 맞춰 기획했다. 메인 색상은 강렬한 빨간색을 바탕으로 한국가스공사의 상징색인 블루를 사용해 포인트화 했고, 대구시의 랜드마크인 83타워, 계산성당 등을 상징화한 이미지를 배치했다. 시티에디션 유니폼은 22일 설날 대구실내체육관에서 펼쳐질 울산 현대모비스와의 홈경기에서 선보일 예정이다"라고 했다.

끝으로 한국가스공사는 "대구 시티에디션 유니폼 구매는 사전예약으로 진행되며, 1월 3일부터 9일 10시까지 공식 키트 스폰서인 STIZ 공식 홈페이지에서 구매 가능하다. 또한 22일 실내체육관 MD샵에서도 소량 판매할 예정이다. 기타 세부내용은 페가수스 프로농구단 및 STIZ SNS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라고 했다.

[한국가스공사, 대구 시티 에디션 유니폼 출시. 사진 = 한국가스공사 제공]-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