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염에 까칠한 얼굴... 장근석 변신 담은 '미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쿠팡플레이의 새해 첫 야심작인 범죄 스릴러 '미끼'가 오는 27일 공개된다.
1차 포스터와 예고편에는 주연 배우 허성태와 장근석의 강렬한 모습이 담겨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자극한다.
'미끼'의 1차 포스터에서는 사건의 진상을 밝히려는 정의로운 형사 구도한으로 분한 장근석, 과거의 사기 사건과 현재의 살인 사건에 대한 실마리를 쥐고 있는 희대의 범죄자 노상천 역 허성태 사이의 팽팽한 대결 구도가 돋보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범죄 스릴러 '미끼' 27일 첫 공개 확정
쿠팡플레이의 새해 첫 야심작인 범죄 스릴러 '미끼'가 오는 27일 공개된다. 1차 포스터와 예고편에는 주연 배우 허성태와 장근석의 강렬한 모습이 담겨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자극한다.
'미끼'는 유사 이래 최대 사기 사건의 범인이 사망한지 8년 후, 그가 살인 사건의 용의자로 지목되면서 이를 둘러싼 비밀을 추적하는 범죄 스릴러물이다.
현재 시점에서 벌어지는 의문의 살인 사건과 과거 대한민국을 뒤흔들었던 사기 사건 사이를 오가는 탄탄한 스토리, 예측 불허의 충격적 전개와 반전, 그리고 주조연 배우들의 빈틈없는 열연으로 시청자들을 단숨에 사로잡을 예정이다.
특히 '미끼'는 글로벌 스타 장근석의 5년 만의 복귀작이자, 극강의 빌런 캐릭터를 소화한 허성태의 열연, 현재와 과거를 오가는 서사의 한 축을 담당한 이엘리야의 존재감까지 신선한 캐스팅 조합으로 기대감을 더한다.
또한 '보이스' '손 the guest' '종이의 집: 공동경제구역'을 연출한 장르물의 대가 김홍선 감독이 메가폰을 잡아 웰메이드 범죄 스릴러의 진수를 선보일 전망이다.
'미끼'의 1차 포스터에서는 사건의 진상을 밝히려는 정의로운 형사 구도한으로 분한 장근석, 과거의 사기 사건과 현재의 살인 사건에 대한 실마리를 쥐고 있는 희대의 범죄자 노상천 역 허성태 사이의 팽팽한 대결 구도가 돋보인다.
'잡아야 산다 VS 죽어야 산다'는 심플하고도 강렬한 카피는 두 사람의 대결 구도에 더욱 흥미를 더한다. 특히 '죽어야 산다'는 역설적인 말의 의미에 관심이 쏠리는 부분이다.
함께 공개된 '미끼'의 예고편은 5조 원대의 사기를 치고 도피 중 사망한 것으로 알려진 노상천이 현재 살인 사건의 용의자로 지목되는 과정을 속도감 있게 담아냈다.
'미끼'는 매주 2회씩 공개되며, 총 6개 회차로 구성된 파트 1을 먼저 선보인다. 파트 2는 올 상반기 중 공개될 예정이다.
유수경 기자 uu84@hankookilbo.com
Copyright © 한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숙 "소개팅남, 내게 연예인 얼마 버는지 질문…실망할까 걱정" ('연참')
- 박유천 동생 박유환, 마약 혐의 후 근황 공개
- 권상우 "화장실서 돌연 똥벼락, 이후 일 잘 풀려" ('라스')
- 서하얀 "임창정, 술만 마시면 화장실에서 자" ('동상이몽2')
- 최시원, 100kg 이상 거구 변신…"한 달 걸렸다"
- "두렵고 겁나지만"...빅뱅 대성, YG 떠나 첫 심경 공개
- 차인표, 부부싸움 회상 "어지를 때 신애라가 잔소리" ('옥문아')
- 최성국, 24세 연하 아내에 사랑 고백…혼인 서약서 눈길
- 주영훈·박선주, '미스터트롯2' 합류…스타 발굴 힘 보탠다
- "미쳐버릴 것"...'산다라박 동생' 박천둥, 박미선 실소한 고질병 정체는? ('진격의 언니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