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야' 김연지, '가슴으로 운다' 재해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씨야 출신 김연지가 디셈버와 제이세라가 함께한 곡을 재해석한다.
김연지는 오는 11일 오후 6시 '방구석 캐스팅' 음원 '가슴으로 운다'를 발매한다.
'가슴으로 운다'는 지난 2011년 발매된 디셈버와 제이세라의 앨범 '러브 하모니(Love harmony)'의 타이틀곡이다.
'방구석 캐스팅'은 다채로운 개성의 보컬을 지닌 가창자와 그에 걸맞은 명품 곡들로 리스너들의 취향을 저격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정진아 인턴 기자 = 그룹 씨야 출신 김연지가 디셈버와 제이세라가 함께한 곡을 재해석한다.
김연지는 오는 11일 오후 6시 '방구석 캐스팅' 음원 '가슴으로 운다'를 발매한다.
2022년 드라마 '우리들의 블루스', '뷰티풀 모먼트' 등 다수의 OST 참여해온 김연지는 '방구석 캐스팅' 프로젝트를 통해 또 한번 활약을 펼친다.
'가슴으로 운다'는 지난 2011년 발매된 디셈버와 제이세라의 앨범 '러브 하모니(Love harmony)'의 타이틀곡이다. 이별 후 채워지지 않는 사랑에 대한 지독한 미련과 아픔, 후회를 애절하게 담아낸 곡이다.
김연지는 이번에도 본인만의 독보적인 명품 음색으로 곡의 애절한 감성을 충실하게 풀어내며 듣는 이들의 감정선을 자극할 전망이다.
'방구석 캐스팅'은 다채로운 개성의 보컬을 지닌 가창자와 그에 걸맞은 명품 곡들로 리스너들의 취향을 저격하고 있다.
☞공감언론 뉴시스 305jina@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헉 빼빼로 아니었네"…실수로 콘돔 사진 올린 男 아이돌
- '66세' 주병진, 13세 연하 ♥호주 변호사와 핑크빛…'꽃뱀 트라우마' 고치나
- 돌아가는데 뒤통수 가격…가라테 경기하던 초등생 '사지마비'
- "고통 속에 잠 들어야 할 때"…밤 마다 '이것' 한다는 제니
- 18년간 하복부 통증…의사가 떨어뜨린 '주삿바늘' 때문이었다
- '최동석과 막장 이혼' 박지윤, 구설수에도 미소…강력 멘탈 자랑
- 추미애 "윤 대통령, 시정연설 이틀 앞둔 2일 태릉골프장 이용 의혹"
- '의사♥' 이정민 아나, 시험관 시술 10번 "노산·건강악화 탓"
- 류효영 "동생 화영, 티아라서 왕따…나쁜 선택할까 겁났다"
- 유재석, 하하 결혼식 축의금 천만원 냈다…조세호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