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연2' 정현규 "6수로 서울대 체교과 입학, 할머니까지 서울대 출신" ('바퀴입3')

2023. 1. 3. 18:4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마이데일리 = 양유진 기자] '환승연애2' 정현규가 오랜 수험 생활 끝에 서울대학교에 입학했다고 털어놨다.

3일 공개된 웹예능 '바퀴 달린 입3'에는 티빙 연애 리얼리티 '환승연애2'의 정현규가 출연했다.

정현규는 "요즘 어떻냐. 굉장히 바쁘지 않냐"란 개그맨 이용진의 물음에 "그렇다. 많이 알아보고 들어오는 촬영이 많이 있어 바쁘게 살고 있다"고 전했다.

개그맨 조세호가 연예계 진출 의향을 묻자 정현규는 "글쎄"라며 "제가 오랫동안 화제성이 유지될지…"라고 말끝을 흐렸다. 이어 "제가 끼도 없다"고 솔직하게 털어놨다.

지켜보던 유튜버 풍자는 "엔터테인먼트 면접 보러 온 것 같다"고 해 웃음을 안겼다.

정현규는 서울대에서 체육교육을 전공하고 있는 수재다. 특히 그는 "할아버지, 아버지, 할머니도 서울대다"라며 "다 공부를 잘하셨다"고 해 눈길을 끌었다. 'N수생'이었다고 밝힌 정현규는 손가락 6개를 펼쳐 보이며 "도중에 다른 일도 하긴 했는데 햇수로는"이라고 설명했다.

[사진 = 유튜브 채널 스튜디오 와플]-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