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수종♥하희라가 진흙탕 싸움을? 잉꼬부부의 반전(세컨하우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연예계 대표 잉꼬부부 최수종 하희라가 진흙탕 싸움을 벌였다.
오는 5일 방송되는 KBS 2TV '세컨 하우스'에선 최수종 하희라 부부의 힐링 가득 일상이 펼쳐진다.
강원도 일대에 내린 눈으로 세컨 하우스 인근 언덕에 '자연 눈썰매장'이 개장한 가운데 부부는 호기심을 안고 언덕으로 향한다고.
한편 최수종 하희라 부부가 출연하는 '세컨 하우스'는 오는 5일 방송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이혜미 기자] 연예계 대표 잉꼬부부 최수종 하희라가 진흙탕 싸움을 벌였다. 무슨 사연일까.
오는 5일 방송되는 KBS 2TV ‘세컨 하우스’에선 최수종 하희라 부부의 힐링 가득 일상이 펼쳐진다.
강원도 일대에 내린 눈으로 세컨 하우스 인근 언덕에 ‘자연 눈썰매장’이 개장한 가운데 부부는 호기심을 안고 언덕으로 향한다고.
하희라는 “생각보다 경사가 높다”며 긴장감을 표하다가도 이내 눈썰매 레이스에 참가하며 동심을 만끽했다. 승부욕을 풀가동하며 썰매를 즐긴 하희라와 달리 최수종은 난데없는 봉변을 당하며 위기에 처했다는 후문.
승리를 위해 반전의 진흙탕 싸움을 벌이는 잉꼬부부의 모습은 안방에 신선한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한편 최수종 하희라 부부가 출연하는 ‘세컨 하우스’는 오는 5일 방송된다.
이혜미 기자 gpai@tvreport.co.kr / 사진 = ‘세컨 하우스’ 제공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