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블루아카이브, 1주년 기념 OST 음반 상위권 올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넥슨코리아(대표 이정헌)는 3일 자회사 넥슨게임즈(대표 박용현)에서 개발한 서브컬처 게임 블루 아카이브 서비스 1주년 기념 OST 패키지가 각종 음반 판매 사이트 상위권에 올랐다고 밝혔다.
블루 아카이브 서비스 1주년을 기념해 제작된 OST 패키지는 지난해 11월 28일 예약 판매 개시 이후 알라딘, YES24, 인터파크에서 12월 1주차 베스트셀러 1위를 기록한 바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디넷코리아=강한결 기자)넥슨코리아(대표 이정헌)는 3일 자회사 넥슨게임즈(대표 박용현)에서 개발한 서브컬처 게임 블루 아카이브 서비스 1주년 기념 OST 패키지가 각종 음반 판매 사이트 상위권에 올랐다고 밝혔다.
블루 아카이브 서비스 1주년을 기념해 제작된 OST 패키지는 지난해 11월 28일 예약 판매 개시 이후 알라딘, YES24, 인터파크에서 12월 1주차 베스트셀러 1위를 기록한 바 있다. 또한 YES24와 인터파크에서는 각각 12월 월별 베스트 1위와 4위에 올랐다.
회사 측에 따르면 OST패키지는 예약 판매 마감 이후 총 2만2천220 건의 판매량을 기록했으며, 출고 이후에는 음악 차트 써클차트에서 지난해 12월 28일 기준 일일 순위 3위를 기록했다. 또한 지난 1월 2일 발표된 주간 순위에서는 10위를 기록했다.
블루 아카이브 마케팅을 담당하고 있는 나동진 넥슨 실장은 "선생님들께서 서비스 1주년 기념 OST 패키지에 기대 이상의 성원을 보여주신 덕분에 게임 OST 음반으로서는 이례적인 판매량을 기록할 수 있었다"며 "2023년에도 게임 내외적으로 꾸준하게 이용자분들을 찾아갈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강한결 기자(sh04khk@zdnet.co.kr)
Copyright © 지디넷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넥슨 '블루아카이브', 서비스 1주년 기념 OST 패키지 예약 판매 시작
- 넥슨 블루아카이브, 뉴욕 타임스스퀘어 옥외광고 개시
- 넥슨 블루아카이브, 새 학생 마리나 추가
- 넥슨 블루아카이브, 새 학생 미모리 업데이트
- 지스타2024 D-1, 부산에 대작 게임 총출동...기대작 엿본다
- 배달앱 상생협의체 내일 개최...합의 성사될까
- 유상임 과기정통부 장관 "AI 기본법 연내 통과 희망"
- 카카오, 오픈채팅 151억 과징금 행정소송...'개인정보 정의' 쟁점
- 이석희 SK온 대표 "트럼프, IRA 급진적 개정 어려울 것"
- 유증 철회한 최윤범, 고려아연 이사회 의장직서 물러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