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리랑 거기서 왜 나와?’ 먼디 패밀리 K-돌잔치 (한국살이)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2023. 1. 3. 17:26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먼디 패밀리 막내 올리의 돌잔치가 진행된다.

3일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어서와 한국살이는 처음이지'에는 한국살이 16년 차 먼디 가족의 특별한 생일파티를 엿볼 수 있다.

첫 생일을 맞은 막내 올리의 한국식 돌잔치 모습이 공개도니다.

제작진에 따르면 이날 9남매 막내 올리의 첫 돌을 기념하기 위해 온 가족이 돌잔치 준비에 나선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동아닷컴]
먼디 패밀리 막내 올리의 돌잔치가 진행된다.

3일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어서와 한국살이는 처음이지’에는 한국살이 16년 차 먼디 가족의 특별한 생일파티를 엿볼 수 있다. 첫 생일을 맞은 막내 올리의 한국식 돌잔치 모습이 공개도니다.

제작진에 따르면 이날 9남매 막내 올리의 첫 돌을 기념하기 위해 온 가족이 돌잔치 준비에 나선다. 남매는 엄마 에린의 지시대로 ‘심부름 팀’과 ‘파이 팀’을 나눠 미션을 수행한다. 생일 파이 만들기에 나선 언니 라인 줄리아, 루시아, 바이바는 완벽한 베이킹 실력으로 올리의 첫 생일 파이를 완성한다.

또 오빠 라인 왓슨과 미첼, 헨리는 올리의 생일 선물과 돌상에 올릴 과일 그리고 떡을 사기 위해 외출한다. 문구점에서 올리의 취향을 저격한 선물을 구입한 오빠들은 과일 구매까지 일사천리로 끝마친다. 이어 돌떡을 구매하기 위해 떡집을 찾은 오빠들은 그곳에서 소통 문제로 인한 난관에 봉착한다. 이에 스튜디오에서 지켜보던 MC들도 안타까움을 내비쳤다는 전언. 설상가상 내리는 비로 인해 짠함이 두 배가 된 오빠들의 심부름 도전기는 무사히 끝날 수 있을까.

언니 오빠들의 노력으로 올리의 돌잔치는 성공적으로 개최된다. 한복을 입고 돌잡이를 하는 올리의 귀여움에 광대 승천 미소가 지어진다. 여기에 온 가족이 함께한 축하 세리머니로 한국과 미국의 컬래버레이션 ‘퓨전 아리랑’ 무대가 펼쳐진다.

방송은 3일 화요일 저녁 8시.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