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미11 우승’ 이영지, 지독한 감기몸살인 줄 알았더니..“A형독감 개아픔 진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래퍼 이영지가 A형 독감을 앓고 있다고 고백했다.
3일 이영지는 "평범한 감기 놈일 줄..A형 독감 수고..링"이라며 독감에 걸렸다고 밝혔다.
앞서 그는 "감기몸살 조심하세요. 진짜"라고 말하며 건강상태를 언급한 바 있으나, 감기가 아닌 A형독감이었던 것.
한편, 이영지는 최근 종영한 Mnet '쇼미더머니11'에서 우승을 차지하며, 여성 최초 우승자 타이틀을 거머쥐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김채연 기자] 래퍼 이영지가 A형 독감을 앓고 있다고 고백했다.
3일 이영지는 “평범한 감기 놈일 줄..A형 독감 수고..링”이라며 독감에 걸렸다고 밝혔다.
앞서 그는 “감기몸살 조심하세요. 진짜”라고 말하며 건강상태를 언급한 바 있으나, 감기가 아닌 A형독감이었던 것.
이영지는 “개아픔 진짜. 조심하세요 다들”이라고 현재 상태를 말하며 팬들의 건강을 우려했다.
한편, 이영지는 최근 종영한 Mnet ‘쇼미더머니11’에서 우승을 차지하며, 여성 최초 우승자 타이틀을 거머쥐었다.
이후 새해 첫날 이영지는 ‘낫쏘리’ 음원이 차트 한자릿 수 순위에 오르면 ‘쇼미더머니’ 목걸이를 착용하고 스카이다이빙을 하면서 ‘낫쏘리’를 부르겠다고 한 공약을 지키려고 체험장을 찾았으나, 비행기 문제로 스카이다이빙에 실패했다. /cykim@osen.co.kr
[사진] 이영지 SNS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