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승연애2' 희두, 나연 노출 단속...옷 여며주기까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환승연애2' 남희두와 이나연이 알콩달콩한 근황을 전했다.
공개된 영상 속 남희두와 이나연은 다양한 착장으로 커플화보를 찍고 있다.
특히 이나연이 약간 노출있는 원피스를 입고 등장하자 남희두는 "뭐야!! 허리펴"라며 관심을 보였다.
결국 남희두는 청자켓으로 이나연의 옷을 직접 여며주는 등 스윗한 면모를 뽐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신은주 기자] '환승연애2' 남희두와 이나연이 알콩달콩한 근황을 전했다.
지난달 30일 유튜브 채널 '일단이나연 NAYEON'에는 '인생 첫 커플화보 도전!!!'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업로드됐다.
공개된 영상 속 남희두와 이나연은 다양한 착장으로 커플화보를 찍고 있다. 특히 이나연이 약간 노출있는 원피스를 입고 등장하자 남희두는 "뭐야!! 허리펴"라며 관심을 보였다.
결국 남희두는 청자켓으로 이나연의 옷을 직접 여며주는 등 스윗한 면모를 뽐냈다.
촬영을 모두 마친 남희두와 이나연은 서로 "너 정말 예뻤어", "너 정말 멋있었어. 대박이었어" 등 칭찬을 아끼지 않아 훈훈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누리꾼들은 두 사람의 달달한 근황에 "사랑이 눈에 보이는 영상인 것 같다", "눈에서 꿀 떨어지는 것 봐", "이 예쁜 커플이 환연에서는 왜 그렇게 싸웠는지"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신은주 기자 sej@tvreport.co.kr / 사진=유튜브 채널 '일단이나연 NAYEON'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