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랑 자고 싶어”…김수민 폭풍 눈물→이홍기 “잔인해” (에덴2)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IHQ '에덴2' 청춘남녀들의 반전 행보가 이어진다.
오늘(3일) 밤 10시 방송되는 채널 IHQ 연애 리얼리티 '에덴2' 8회에서는 최종 선택을 앞두고 고군분투하는 청춘남녀 8인(김강래, 김도현, 김수민, 조이건, 라나, 손서아, 이서연, 현채희)의 이야기가 그려진다.
"프로그램 최초로 현실 커플이 탄생했다"고 알려진 가운데 '에덴2' 8회는 오늘(3일) 밤 10시 채널 IHQ와 웨이브(Wavve)에서 공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IHQ ‘에덴2’ 청춘남녀들의 반전 행보가 이어진다.
오늘(3일) 밤 10시 방송되는 채널 IHQ 연애 리얼리티 '에덴2' 8회에서는 최종 선택을 앞두고 고군분투하는 청춘남녀 8인(김강래, 김도현, 김수민, 조이건, 라나, 손서아, 이서연, 현채희)의 이야기가 그려진다.
‘에덴 하우스’의 마지막 밤을 맞은 청춘남녀들은 각자 호감이 있는 상대와 함께하기 위해 치열한 기싸움을 벌인다. 권력자 김도현이 1차 방 배정을 마무리했음에도 ‘방 교체’라는 반전 규칙이 공개되고 시즌1에서는 없었던 새로운 규칙이 추가돼 혼란이 가중된다.
이를 알게 된 김수민이 눈물을 흘리고, 이홍기가 "잔인하다"라고 평가할 정도. 또한 "너랑 자고 싶어", "오늘 진짜 뜨겁고 무거운 밤이다", "뭐 뵈는 게 있어?", "난 밖에서도 잘 수 있다" 등 본능에 충실한 과감한 발언들도 이어진다.
무엇보다 현재 라나, 이서연, 현채희의 관심을 한몸에 받고 있는 '몰표남' 조이건이 "번복하고 싶지 않다"라면서 반전의 선택을 한다고. “프로그램 최초로 현실 커플이 탄생했다”고 알려진 가운데 '에덴2' 8회는 오늘(3일) 밤 10시 채널 IHQ와 웨이브(Wavve)에서 공개된다. 1~3회는 IHQ 숏폼 OTT 바바요(babayo)에서도 시청할 수 있으며 무삭제판은 웨이브 무삭제관에서 1~7회까지 볼 수 있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FA 김연경, 흥국생명에 남을 이유 있을까?
- ‘원정 성매매→활동 중단’ 지나, 새해 근황 전해
- 병역비리에 의문의 감독 해임까지…팬들 실망감 자초했다
- ‘세번 결혼’ 엄영수, 전 여친 질문→이혼 패러다임 제시 (돌싱포맨)
- 김남희 “극중 동생 송중기…실제론 나보다 형”(라디오스타)
- 공민지, 누드톤 비키니로 파격 섹시미 [DA★]
- 김나정, 마약 투약 혐의 경찰 조사→필로폰 양성 반응 [종합]
- 김병만 전처가 가입한 보험, 수익자는 본인과 입양한 딸 (연예튀통령)[종합]
- ‘파혼’ 전소민, 대출 때문에 몰래 배달 알바까지 (오지송)
- 박인비 딸 인서, 키즈 카페 대신 실내 스크린 골프장 가는 18개월 (슈돌)[TV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