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성규, 비마이프렌즈 '비스테이지' 오픈…새 팬소통 기반 마련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김성규가 새로운 팬덤 보금자리를 마련, 활발한 소통을 이어간다.
3일 팬덤 비즈니스 기업 비마이프렌즈 측은 최근 가수 김성규가 '비스테이지(b.stage)' 솔루션을 통해 새 팬덤 보금자리를 오픈했다고 밝혔다.
김성규의 비스테이지 오픈은 브이라이브 서비스계약 종료에 따른 새 팬덤 보금자리 마련을 위한 것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수 김성규가 새로운 팬덤 보금자리를 마련, 활발한 소통을 이어간다.
3일 팬덤 비즈니스 기업 비마이프렌즈 측은 최근 가수 김성규가 ‘비스테이지(b.stage)’ 솔루션을 통해 새 팬덤 보금자리를 오픈했다고 밝혔다.
김성규의 비스테이지 오픈은 브이라이브 서비스계약 종료에 따른 새 팬덤 보금자리 마련을 위한 것이다.
특히 모든 콘텐츠와 팬커뮤니티, 멤버십 등 소통 데이터를 아티스트가 자체 관리할 수 있는 비스포크 플랫폼 빌더 솔루션 ‘비스테이지(b.stage)’을 토대로 아티스트-팬덤 간 안정적인 소통을 유지한다는 점에서 여러 방향에서 주목된다.
비마이프렌즈 측은 김성규 비스테이지 오픈과 함께 “아티스트가 플랫폼의 주체가 되는 안전한 비스테이지에서 팬덤 비즈니스 확대할 수 있도록 지원 아끼지 않을 예정”이라고 말했다.
전자신문인터넷 박동선 기자 (dspark@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여자)아이들 민니, 시크한 알렉산더 맥퀸 공항패션 눈길
- 블랙핑크, Shut Down·MONEY 영상 억대뷰 갱신…리사 '글로벌 솔로' 상승세 여전
- '라디오스타' 김남희 "'재벌집 막내아들' 송중기가 실제로는 형"
- [CES 2023]"연어처럼 돌아왔다" …스타기업 컴백한 이유
- [신년특별대담]"비대면진료, 미래의료 관점서 열린자세로 논의해야"
- [신년기획] 생산가능인구 감소...산업 대전환 이끌 '고급 두뇌' 태부족
- 美 '영하 50도'에 스키 탔더니...이렇게 됐다
- [업무보고] 환경부 “새해 녹색산업 수출 20조 돌파…임기 내 100조 목표”
- [업무보고] 국토부, 올해 전국에 10개 이상 첨단기술 산단 만든다
- '1100억원 사기' 혐의 이정훈 빗썸 전 의장 1심 무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