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 ‘아키에이지 워’ 사전예약 11일 돌입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카카오게임즈(293490)는 올 1분기 출시 예정인 MMORPG '아키에이지 워'의 사전예약을 오는 11일부터 시작한다고 밝혔다.
'아키에이지 워'는 원작 '아키에이지' 개발사인 엑스엘게임즈가 개발중인 신작으로 PC과 모바일 크로스플랫폼 MMORPG다.
원작 '아키에이지'는 모험과 생활 콘텐츠가 핵심이었다면 '아키에이지 워'는 전투를 전면에 내세웠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키에이지 워’는 원작 ‘아키에이지’ 개발사인 엑스엘게임즈가 개발중인 신작으로 PC과 모바일 크로스플랫폼 MMORPG다. 원작의 향수를 자극하는 스토리와 캐릭터, 언리얼 엔진4를 활용한 고퀄리티 그래픽이 특징이다.
원작 ‘아키에이지’는 모험과 생활 콘텐츠가 핵심이었다면 ‘아키에이지 워’는 전투를 전면에 내세웠다. 이용자는 필드전은 물론, 대규모 공성전과 드넓은 바다를 무대로 한 해상전 등의 특색있는 전투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카카오게임즈는 ‘오딘: 발할라 라이징’을 성공적으로 서비스한 경험을 기반으로 신작 ‘아키에이지 워’를 통해 새로운 전성기를 불러오겠다는 전략이다.
한편, 지난 ‘지스타 2022’ 현장에서는 전투씬 별 하이라이트 컷을 활용한 프리뷰 트레일러를 최초로 공개하고, 티저 페이지를 정식 업데이트하며 출시 전 기대감을 높인 바 있다.
김정유 (thec98@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1100억대 사기 혐의' 빗썸 이정훈, 1심서 무죄…"범죄 증명 부족"
- 야간카메라·기본용량 ‘UP’…‘갤S23’ 이번엔 가격인상?
- [단독]박선주, '미스터트롯2' 마스터로 긴급 투입
- 이낙연, 尹 향해 "이럴 일이 아니다"...文은 무인기 대응 반박
- 입장료 내고 뒤엉켜있던 남녀 26명…‘스와핑 클럽’ 처벌 못한 이유
- 올해 윤석열 대통령 연봉 2억4455만원…공무원 보수 1.7% 인상
- "내 범행을 가족에게"...이기영, 신신당부한 이유
- 손흥민 트레이너의 2701호 폭로는 축협 내로남불이었다
- 계묘년 내 집 마련이 목표라면 ‘이것’ 챙기자
- 올해부터 로또 3등도 세금 안 내…당첨금 은행에서 바로 수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