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뭐? 보험있냐고?” 한혜진 결별 선언→주우재도 손절 (연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고민녀가 감성보다 이성이 앞선 남자친구에게 서운함을 느낀다.
3일 방송되는 KBS Joy 예능프로그램 '연애의 참견' 157회에서는 3세 연상 남자친구와 1년째 연애 중인 고민녀 사연이 공개된다.
제작진에 따르면 고민녀는 남자친구를 너무나 사랑하지만, MBTI가 파워 T인 그의 '팩폭'(팩트 폭행)은 여전히 적응이 되지 않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3일 방송되는 KBS Joy 예능프로그램 '연애의 참견' 157회에서는 3세 연상 남자친구와 1년째 연애 중인 고민녀 사연이 공개된다.
제작진에 따르면 고민녀는 남자친구를 너무나 사랑하지만, MBTI가 파워 T인 그의 '팩폭'(팩트 폭행)은 여전히 적응이 되지 않는다. 남자친구는 시험에서 떨어져도 위로 대신 고민녀의 노력이 부족한 것이었다고 분석하고, 이런 남자친구의 행동을 보며 스튜디오에서는 T와 F로 나뉘어 대결 구도가 펼쳐진다.
T인 한혜진과 주우재는 "남자친구 말 너무 속 시원하다"며 남자친구 의견에 공감하고, F인 김숙과 곽정은은 "연인인데 위로해줄 수도 있지. 너무하다"고 지적한다.
심지어 남자친구는 고민녀가 다쳤을 때도 고민녀를 걱정하기보다 보험이 있는지부터 물어본다. 주우재는 "이 문제로 토론을 많이 해본 입장으로서 먼저 그 자리에서 괜찮은지 확인을 한 후에 저 말을 하는 것"이라고 설명하고, 반면 곽정은은 "나를 타박하는구나 싶어 서운한 거다"라고 반박하면서도 "여자친구 눈물은 이해되지 않는다"고 말한다.
그러나 이후 한혜진과 주우재마저 "저 말하면 난 바로 헤어진다", "난 저 정도까진 아니다. 저건 고민녀 말이 맞다"며 고민녀의 편을 들게 되는 사건이 벌어진다고. 여기에 도저히 이해할 수 없는 남자친구의 말을 듣고 고민녀와 5MC들은 충격에 빠지고 만다.
과연 현실주의 남자친구가 고민녀에게 제안한 것은 무엇일까.
방송은 3일 저녁 8시 30분.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원정 성매매→활동 중단’ 지나, 새해 근황 전해
- ‘세번 결혼’ 엄영수, 전 여친 질문→이혼 패러다임 제시 (돌싱포맨)
- 김남희 “극중 동생 송중기…실제론 나보다 형”(라디오스타)
- “♥아내 김은희 작가 떼돈 벌었다고?” 장항준 해명 (씨네마운틴2)
- 김호중, 안경까지 벗고 분노…허경환 ‘짠내’ 첫사랑 어쩌나 (복덩이들고)
- 공민지, 누드톤 비키니로 파격 섹시미 [DA★]
- 김나정, 마약 투약 혐의 경찰 조사→필로폰 양성 반응 [종합]
- 김병만 전처가 가입한 보험, 수익자는 본인과 입양한 딸 (연예튀통령)[종합]
- ‘파혼’ 전소민, 대출 때문에 몰래 배달 알바까지 (오지송)
- 박인비 딸 인서, 키즈 카페 대신 실내 스크린 골프장 가는 18개월 (슈돌)[TV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