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 엄마 옆 3살 아이를 선로로 밀쳤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 여성이 엄마 옆에 있던 3살 아기를 기차 선로로 갑자기 밀어 떨어뜨리는 기행을 저질렀다.
1일 (현지시각) KPTV 등 미국 현지 언론은 오리건주 포틀랜드에 있는 한 기차역에서 30대 여성이 느닷없이 3살 여아를 기차 선로로 밀치는 사고가 발생했다고 보도했다.
폐쇄회로(CC)TV에 담긴 당시 사고 장면에 따르면 이 여성은 플랫폼에 평온하게 엄마와 서 있던 아이를 등 뒤에서 퍽 하고 떠민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홍수현 기자] 한 여성이 엄마 옆에 있던 3살 아기를 기차 선로로 갑자기 밀어 떨어뜨리는 기행을 저질렀다.
1일 (현지시각) KPTV 등 미국 현지 언론은 오리건주 포틀랜드에 있는 한 기차역에서 30대 여성이 느닷없이 3살 여아를 기차 선로로 밀치는 사고가 발생했다고 보도했다.
폐쇄회로(CC)TV에 담긴 당시 사고 장면에 따르면 이 여성은 플랫폼에 평온하게 엄마와 서 있던 아이를 등 뒤에서 퍽 하고 떠민다. 아이는 거의 수직으로 바닥에 내리꽂히듯 쓰러졌고 이어 기차 선로로 굴러떨어졌다.
아이는 다행히 기차가 오기 전 주변 사람들에 의해 구조됐지만 선로에 떨어지면서 일부 타박상을 입었다.
아이를 밀친 여성은 이 근방에 살고 있는 노숙자 브리아나 레이스 워크맨으로 밝혀졌다. 아이를 왜 밀었는지에 대해서는 알려지지 않았다.
검찰은 워크맨을 보석 없이 구금하고 1급 폭행미수, 3급 폭행, 2급 대중교통 방해 등 혐의로 기소했다.
/홍수현 기자(soo00@inews24.com)▶네이버 채널에서 '아이뉴스24'를 구독해주세요.
▶재밌는 아이뉴스TV 영상보기▶아이뉴스24 바로가기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컨콜] 펄어비스 "'도깨비' 개발 속도 붙어…적절한 시점에 현황 공개"
- [컨콜] 펄어비스 "中 검은사막, 신작급 흥행 성과 목표 아냐"
- [컨콜] 펄어비스 , TGA서 '붉은사막' 출시 일정 공개 가능성 언급
- [일문일답] 최수연 "젊은 리더 발탁 성과…美 리더십 변화 따른 영향 검토" [DAN24]
- "친구 남편 초대했다가 '성추행'에 '불법 촬영'까지 당했다"
- 이통3사, 非통신 데이터센터·클라우드로 성장 이어가
- 펄어비스, 3분기 영업손실 92억원…전년比 적자 전환
- "자체 AI 기술 개발, 최적의 서비스 위한 핵심…투자 지속" [DAN24]
- [오늘날씨] 출근길 짙은 '안개' 주의…낮과 밤 일교차↑
- "AI로 광고 효율 향상…이용자 관심사와 콘텐츠 최적으로 연결" [DAN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