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석훈, 발레리나 아내와 달달한 스킨십‥아들에게도 스윗한 아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SG워너비 이석훈이 가족과 여행을 떠나 행복한 시간을 보냈다.
이석훈은 지난 1월 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가족 여행 넷째날"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 여러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이석훈 가족의 일본 여행 모습이 담겼다.
이석훈은 쭈그리고 앉아 아들 사진을 찍는데 열중하는가 하면 계단 앞 거울에서 아내, 아들과 휴대전화로 사진을 찍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하나 기자]
SG워너비 이석훈이 가족과 여행을 떠나 행복한 시간을 보냈다.
이석훈은 지난 1월 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가족 여행 넷째날”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 여러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이석훈 가족의 일본 여행 모습이 담겼다. 이석훈은 쭈그리고 앉아 아들 사진을 찍는데 열중하는가 하면 계단 앞 거울에서 아내, 아들과 휴대전화로 사진을 찍었다.
길거리에서 이석훈의 아내는 남편을 끌어 안고 여전히 신혼 같은 달달한 분위기를 자아냈고, 부부 앞에 서 있는 아들은 해맑은 눈웃음을 지으며 깡충깡충 뛰는 모습으로 보는 사람들의 미소를 자아냈다.
누리꾼들은 “꿀 떨어지는 가족”, “예쁜 가족 사진 보며 힐링됩니다”, “가족이 다 닮은 느낌이에요” 등 반응을 보였다.
이석훈은 2011년 한 프로그램에서 만난 발레리나 최선아 씨와 2016년에 결혼해 슬하에 아들을 두고 있다.
(사진=이석훈 인스타그램)
뉴스엔 이하나 bliss21@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고우림♥’ 김연아, 결혼 후 입이 귀에 걸렸네‥추위 녹인 화사함
- 이경규 딸 이예림, 성형 후에도 외모 불만 “볼살 언제 빠질까”
- 10기 옥순♥유현철, 호텔방 스킨십 영상에 악플 폭발→불편한 심경
- 23살 연하 박수홍 아내 “대장내시경+혈변까지 확인, 방귀 나만 터” (사랑꾼)[어제TV]
- 산다라박, 새해 첫날부터 필리핀서 화끈한 비키니 자태 자랑
- “S전자 주식 사?” 이수근 S대+S전자 의뢰인에 역질문 (무물보)[결정적장면]
- 아유미 시댁 공개, 포장집 회장님다운 럭셔리한 저택(동상이몽)[결정적장면]
- 박규리 “뇌출혈 진단, 극심한 두통-시야 장애 겪어”(건강한 집)
- 유깻잎, 임영웅에게 제압 당해 잠도 못 자…남다른 스위트룸 자랑
- 제이미, ♥구민철에 볼 뽀뽀…당당한 럽스타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