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 11일 '아키에이지 워' 사전예약 시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카카오게임즈(대표 조계현)는 3일 1분기 출시 예정인 MMORPG '아키에이지 워' 사전예약을 오는 11일부터 시작한다고 밝혔다.
PC·모바일 크로스플랫폼을 지원하는 아키에이지 워는 원작 아키에이지 개발사인 엑스엘게임즈(각자대표 송재경, 최관호)가 개발중인 신작이다.
원작 '아키에이지'는 모험과 생활 콘텐츠가 핵심이었다면, 아키에이지 워는 박진감 넘치는 전투를 전면에 내세웠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디넷코리아=강한결 기자)카카오게임즈(대표 조계현)는 3일 1분기 출시 예정인 MMORPG '아키에이지 워' 사전예약을 오는 11일부터 시작한다고 밝혔다.
PC·모바일 크로스플랫폼을 지원하는 아키에이지 워는 원작 아키에이지 개발사인 엑스엘게임즈(각자대표 송재경, 최관호)가 개발중인 신작이다. 원작의 향수를 자극하는 스토리와 캐릭터, 언리얼 엔진4를 활용한 고퀄리티 그래픽이 특징이다.
원작 '아키에이지'는 모험과 생활 콘텐츠가 핵심이었다면, 아키에이지 워는 박진감 넘치는 전투를 전면에 내세웠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이용자는 필드전, 대규모 공성전, 해상전 등 다양한 전투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카카오게임즈 측은 "'오딘: 발할라 라이징'을 성공적으로 서비스한 경험을 기반으로 신작 아키에이지 워를 통해 새로운 전성기를 불러올 것"이라고 설명했다.
강한결 기자(sh04khk@zdnet.co.kr)
Copyright © 지디넷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조계현 카카오게임즈 "비욘드 코리아로 글로벌 역량 강화"
- 송재경 엑스엘 "아키에이지2, 논타겟팅 액션과 대규모 하우징 재미 강조"
- [컨콜] 카카오게임즈 "아키에이지 워, 12월 사전 예약...내년 1분기 출시 계획"
- 게임업계, 오픈월드 대작 개발 위해 담금질
- 비트코인 또 사상 최고치…8만9천 달러 돌파
- 비싸지는 스마트폰 두뇌...깊어지는 삼성의 고민
- 네이버 "6년간 1조 투입해 AI 생태계 키운다"
- BMW가 수입차 1위 유지한 비결…"10년 전부터 고객 생각"
- 벤틀리, 전동화 계획 5년 늦어졌다…2035년 완전자동화 선포
- [인터뷰] "IoT와 생성 AI 융합 시작... 취약점 대비 시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