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은사막 모바일, 신규 공성 콘텐츠 '슐츠 요새전' 업데이트

이학범 2023. 1. 3. 15:59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펄어비스(대표 허진영)는 '검은사막 모바일'에 신규 공성 콘텐츠 '슐츠 요새전'을 업데이트했다고 3일 밝혔다.

'슐츠 요새전'은 10명이 팀을 구성해 진행할 수 있는 PvE 콘텐츠다. 2주 동안 진행되는 이벤트 콘텐츠로 1월14일까지 화요일과 토요일마다 시간에 맞춰 진행된다. 입장권은 각 이벤트 시작 시간에 우편함으로 제공될 예정이다.

'슐츠 요새전'은 요새 전투를 배경으로 이용자가 공성의 재미를 느낄 수 있도록 유도한다. 공성 무기를 확보해 성문을 파괴하고, 성에 진입해 최종 적을 제압하면 '아크라드', '혼돈의 핵', '마력의 정수' 등의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지난 12월 진행된 '칼페온 연회'에서 이용자들에게 했던 약속도 함께 진행됐다. '아토르의 시련 : 고대'를 통해 은화 수급처를 늘렸으며, '요정 파견 횟수'는 1일 1회만 진행하도록 변경하면서 보상을 늘렸다.

이외에도 펄어비스는 반려동물과 요정 스크린샷 모드 추가, 빛의 성수 소모량 감소, 아르옐리의 틈 진입 난이도 조정 등 칼페온 연회에서 발표한 내용들을 업데이트하고 있다.

한편, '검은사막 모바일'에서는 겨울 맞이 이벤트 3종이 1월 10일 9시까지 진행된다. 이용자들은 접속이나 임무 수행, 낚시를 통해 '겨울의 지식 상자', '차원의 조각' 등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검은사막 모바일' 신규 업데이트와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포럼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학범 수습기자 (ethic95@dailygame.co.kr)

Copyright © 데일리e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