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혜교만?..이도현, '더글로리' 유일무이 존재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이도현이 '더 글로리'에서 열띤 호평을 받고 있는 가운데 비하인드 컷을 대방출했다.
소속사 위에화엔터테인먼트코리아는 오늘(3일) 넷플릭스 시리즈 '더 글로리'(극본 김은숙, 연출 안길호)의 촬영 현장 속 이도현의 모습을 담은 비하인드 컷을 오픈했다.
이도현은 '더 글로리'에서 이면에 깊은 아픔을 지닌 양면적 캐릭터를 입체적으로 그려내며 시청자들을 매료시키고 있다.
한편, 이도현이 출연하는 '더 글로리'는 오직 넷플릭스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박소영 기자] 배우 이도현이 ‘더 글로리’에서 열띤 호평을 받고 있는 가운데 비하인드 컷을 대방출했다.
소속사 위에화엔터테인먼트코리아는 오늘(3일) 넷플릭스 시리즈 ‘더 글로리’(극본 김은숙, 연출 안길호)의 촬영 현장 속 이도현의 모습을 담은 비하인드 컷을 오픈했다.
공개된 사진에서 이도현은 진지한 얼굴로 집중력을 발휘하며 대본을 정독하고 있다. 두 얼굴을 지닌 주여정 캐릭터와 완벽한 싱크로율로 진가를 입증한 이도현은 촬영에 한껏 열중한 모습으로 연기를 향한 열정을 짐작게 했다.
또한 이도현은 훈훈한 비주얼은 물론, 촬영이 시작되자 순식간에 몰입하며 따뜻한 눈빛부터 애틋하고 아련한 무드까지 다채롭고 디테일한 표정 변화를 선사해 시선을 집중시켰다.
이도현은 ‘더 글로리’에서 이면에 깊은 아픔을 지닌 양면적 캐릭터를 입체적으로 그려내며 시청자들을 매료시키고 있다. 한층 물오른 연기력과 탁월한 완급 조절 연기로 묵직한 존재감을 빛내며 ‘믿고 보는 배우’ 수식어를 다시 한번 증명했다.
‘더 글로리’는 유년 시절 폭력으로 영혼까지 부서진 한 여자가 온 생을 걸어 치밀하게 준비한 처절한 복수와 그 소용돌이에 빠져드는 이들의 이야기를 그렸다. 공개 이후 배우들의 열연은 물론, 스토리, 연출까지 완벽한 삼박자를 갖춘 드라마로 가파른 흥행세를 이어가고 있다.
한편, 이도현이 출연하는 ‘더 글로리’는 오직 넷플릭스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comet568@osen.co.kr
[사진] 위에화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