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랑 자고 싶어"…이홍기·시미즈도 '당황' 파격 발언 등장 '깜짝'('에덴2')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IHQ '에덴2' 청춘남녀들이 최종 선택을 앞두고 반전에 반전을 거듭한 행보로 충격을 선사한다.
3일 밤 10시 방송되는 채널 IHQ 연애 리얼리티 '에덴2' 8회에서는 최종 선택을 앞두고 고군분투하는 청춘남녀 8인(김강래, 김도현, 김수민, 조이건, 라나, 손서아, 이서연, 현채희)의 모습이 전파를 탄다.
이후 청춘남녀들은 '에덴 하우스'에서의 마지막 밤을 각자 호감을 품은 상대와 함께하기 위해 치열한 기싸움을 벌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고재완 기자] IHQ '에덴2' 청춘남녀들이 최종 선택을 앞두고 반전에 반전을 거듭한 행보로 충격을 선사한다.
3일 밤 10시 방송되는 채널 IHQ 연애 리얼리티 '에덴2' 8회에서는 최종 선택을 앞두고 고군분투하는 청춘남녀 8인(김강래, 김도현, 김수민, 조이건, 라나, 손서아, 이서연, 현채희)의 모습이 전파를 탄다.
이날 3관찰자(이홍기, 윤보미, 시미즈)는 "프로그램 최초로 현실 커플이 발생했다고 한다"라고 귀띔해 궁금증을 높인다.
이후 청춘남녀들은 '에덴 하우스'에서의 마지막 밤을 각자 호감을 품은 상대와 함께하기 위해 치열한 기싸움을 벌인다. 권력자 김도현이 1차 방 배정을 마무리했지만, 방 교체라는 반전의 규칙이 공개되기 때문.
특히 시즌1에서는 없었던 새로운 규칙이 추가돼 모두를 혼란에 빠뜨린다. 이를 알게 된 김수민이 눈물을 흘리고, 이홍기가 "잔인하다"라고 평가할 정도.
이 과정에서 "너랑 자고 싶어", "오늘 진짜 뜨겁고 무거운 밤이다", "뭐 뵈는 게 있어?", "난 밖에서도 잘 수 있다" 등 본능에 충실한 과감한 발언들도 이어져 팽팽한 긴장감을 형성한다.
무엇보다 현재 라나, 이서연, 현채희의 관심을 한몸에 받고 있는 '몰표남' 조이건이 "번복하고 싶지 않다"라면서 반전의 선택을 해 그를 응원하던 윤보미가 말을 잇지 못하게 만들 예정이다.
고재완 기자 star77@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삭발' 이승기, '수백 번 고민' 뒤 참석한 시상식서 “싸워 얻어내야 하는 일 물려주지 않겠다” 결의
- 이효리, 난임 고백→연예인 생활 고충 “비난 생각만 해도 심장 떨려”
- '송중기 여친설' 케이티 루이스 사운더스, 미혼모→재력가 집안까지 무분별 추측으로 몸살
- 김구라 “재혼한 아내와 별거한다는 기사..”
- 유명 하이틴 스타, 펜타닐 과다복용으로 18세에 사망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