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현주♥박희순vs류현경♥기태영, 숨 막히네 (트롤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김현주와 박희순, 류현경과 기태영이 위태로운 사자대면을 한다.
SBS 월화드라마 '트롤리'(연출 김문교, 극본 류보리) 제작진은 3일 뜻밖에 한자리에 모이게 된 김혜주(김현주 분), 남중도(박희순 분) 부부와 진승희(류현경 분), 최기영(기태영 분) 부부의 저녁 식사 장면을 공개했다.
무슨 일인지 자신보다 먼저 영산에 도착해 있던 남편 남중도와 진승희, 최기영 부부 사이에서 김혜주는 좌불안석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SBS 월화드라마 ‘트롤리’(연출 김문교, 극본 류보리) 제작진은 3일 뜻밖에 한자리에 모이게 된 김혜주(김현주 분), 남중도(박희순 분) 부부와 진승희(류현경 분), 최기영(기태영 분) 부부의 저녁 식사 장면을 공개했다.
지난 방송에는 베일에 가려져 있던 김혜주의 과거사가 그려졌다. 20년 전 영산에서 김재은이란 이름으로 살았던 그는 진승희의 쌍둥이 형제인 진승호(이민재 분)에게 위험한 일을 당할 뻔했다. 그날은 진승호의 명문대 법대 합격이 발표된 날이었고, 그와 그의 어머니 이유신(길해연 분)은 사과는커녕 책임을 회피하고 전가했다. 이에 두 번의 상처를 입은 김혜주는 경찰에 신고했고, 진승호가 극단적 선택으로 생을 마감하며 이들 가족과의 지독한 악연이 시작됐다.
사실은 ‘살인자’가 아닌 피해자였던 김혜주. 그 상황에서 할 수 있는 건 도망치는 것뿐이었지만, 오랜 세월 감춰온 비밀은 점점 더 숨통을 조여온다. 앞서 김혜주가 진승희의 일방적 약속으로 약 20년 만에 고향 영산을 다시 찾게 된 가운데 제작진이 공개한 사진에는 둘에서 넷으로 늘어난 만남의 현장이 담긴다. 무슨 일인지 자신보다 먼저 영산에 도착해 있던 남편 남중도와 진승희, 최기영 부부 사이에서 김혜주는 좌불안석이다. 이를 알 리 없는 남중도를 향해 애써 미소 지어 보이지만 아무래도 불편한 기색이 역력하다. 그런 두 사람을 흥미로운 듯 바라보는 진승희와 수상한 기류를 감지한 듯 지켜보는 최기영 반응도 이목을 끈다.
제작진은 “누구보다 사랑하는 남편 남중도에게는 들키고 싶지 않은 비밀, 이를 지키려는 김혜주와 밝히려는 진승희의 공방전이 더욱 치열해질 것”이라고 전했다.
‘트롤리’ 6회는 3일 밤 10시 방송된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원정 성매매→활동 중단’ 지나, 새해 근황 전해
- ‘세번 결혼’ 엄영수, 전 여친 질문→이혼 패러다임 제시 (돌싱포맨)
- 김남희 “극중 동생 송중기…실제론 나보다 형”(라디오스타)
- “♥아내 김은희 작가 떼돈 벌었다고?” 장항준 해명 (씨네마운틴2)
- 박수홍, 스트레스로 혈변→결국 응급실…♥김다예 극진한 사랑(조선의 사랑꾼)[TV종합]
- 공민지, 누드톤 비키니로 파격 섹시미 [DA★]
- 김나정, 마약 투약 혐의 경찰 조사→필로폰 양성 반응 [종합]
- 김병만 전처가 가입한 보험, 수익자는 본인과 입양한 딸 (연예튀통령)[종합]
- ‘파혼’ 전소민, 대출 때문에 몰래 배달 알바까지 (오지송)
- 박인비 딸 인서, 키즈 카페 대신 실내 스크린 골프장 가는 18개월 (슈돌)[TV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