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시원 아이돌 맞아? 망가짐 불사 100㎏ 거구 변신(술도녀2)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최시원이 망가짐을 불사한 투혼을 발휘했다.
배우 최시원은 티빙 오리지널 '술꾼도시여자들2' (극본 위소영/연출 박수원)에서 남들의 시선은 신경 쓰지 않고 마이웨이 삶을 사는 예능 PD이자 안소희(이선빈 분) 바라기 '강북구' 역으로 열연 중이다.
특히 최시원은 지난 7화에서 100kg 이상 거구로 분장한 채 강북구 회상 신을 그려내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아름 기자]
최시원이 망가짐을 불사한 투혼을 발휘했다.
배우 최시원은 티빙 오리지널 ‘술꾼도시여자들2’ (극본 위소영/연출 박수원)에서 남들의 시선은 신경 쓰지 않고 마이웨이 삶을 사는 예능 PD이자 안소희(이선빈 분) 바라기 ‘강북구’ 역으로 열연 중이다.
특히 최시원은 지난 7화에서 100kg 이상 거구로 분장한 채 강북구 회상 신을 그려내 시선을 사로잡았다. 또 암울했던 가정사를 겪은 인물의 불안하고 위태로운 감정들을 설득력 있게 담아내 공감을 이끌었다.
무엇보다 최시원은 ‘거구 강북구’를 표현하려 최초로 본뜨는 과정부터 약 한 달간의 작업 기간을 거쳐 특수 분장을 준비했고, 촬영 당일에도 3시간 동안 제작 의상을 맞추는 등 외적으로도 캐릭터를 완벽하게 소화하기 위한 노력을 아끼지 않았다는 후문.
더욱이 최시원은 특수 분장 이전에도 헝클어진 장발과 덥수룩한 수염으로 강렬한 비주얼을 선보여 이목을 집중시켰던 만큼, 매 에피소드마다 진정성 가득한 연기는 물론 과감한 도전으로 끝없는 변신을 이루며 극의 보는 재미를 높이고 있다. (사진=티빙 제공)
뉴스엔 박아름 jamie@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고우림♥’ 김연아, 결혼 후 입이 귀에 걸렸네‥추위 녹인 화사함
- 이경규 딸 이예림, 성형 후에도 외모 불만 “볼살 언제 빠질까”
- 10기 옥순♥유현철, 호텔방 스킨십 영상에 악플 폭발→불편한 심경
- 23살 연하 박수홍 아내 “대장내시경+혈변까지 확인, 방귀 나만 터” (사랑꾼)[어제TV]
- 산다라박, 새해 첫날부터 필리핀서 화끈한 비키니 자태 자랑
- “S전자 주식 사?” 이수근 S대+S전자 의뢰인에 역질문 (무물보)[결정적장면]
- 아유미 시댁 공개, 포장집 회장님다운 럭셔리한 저택(동상이몽)[결정적장면]
- 박규리 “뇌출혈 진단, 극심한 두통-시야 장애 겪어”(건강한 집)
- 유깻잎, 임영웅에게 제압 당해 잠도 못 자…남다른 스위트룸 자랑
- 제이미, ♥구민철에 볼 뽀뽀…당당한 럽스타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