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삼의료재단 미즈메디병원, 제6대 박용수 병원장 취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미즈메디병원 제6대 박용수 병원장의 취임식이 2일 미즈메디병원 로즈아카데미에서 개최됐다.
박용수 병원장은 취임사를 통해 "산부인과 전문병원으로서 진료 경쟁력을 업그레이드하고, 한마음으로 협업해 나아갈 것"이라고 말했다.
취임식에 참석한 노성일 이사장은 "박용수 신임 병원장은 직원들과 동고동락하면서 미즈메디병원의 발전을 이끈 검증 받은 리더"라며 "신임 병원장님과 함께 존중과 협력의 힘을 모으자"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박용수 병원장은 취임사를 통해 “산부인과 전문병원으로서 진료 경쟁력을 업그레이드하고, 한마음으로 협업해 나아갈 것”이라고 말했다. 박용수 병원장은 자궁근종, 자궁내막증 치료분야의 전문가다. 1992년 고려대학교 의과대학을 졸업하고 2001년부터 미즈메디병원에 재직하며 산부인과 주임과장, 진료부장, 교육수련부장, 기획조정실장 등을 역임했다.
취임식에 참석한 노성일 이사장은 “박용수 신임 병원장은 직원들과 동고동락하면서 미즈메디병원의 발전을 이끈 검증 받은 리더”라며 “신임 병원장님과 함께 존중과 협력의 힘을 모으자”고 말했다. 박용수 병원장의 임기는 2024년까지 2년이다.
스포츠동아 김재범 기자 oldfield@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13세 나이차’ 아야노 고♥사쿠마 유이, 혼인신고 [DA:재팬]
- ‘세번 결혼’ 엄영수, 전 여친 질문→이혼 패러다임 제시 (돌싱포맨)
- 박수홍, 스트레스로 혈변→결국 응급실…♥김다예 극진한 사랑(조선의 사랑꾼)[TV종합]
- 박규리 “극심한 두통과 시야 장애…뇌출혈 진단”(건강한 집)
- 결국 갈등 폭발→중단 사태…배정근 현장 이탈 (당결안)
- 공민지, 누드톤 비키니로 파격 섹시미 [DA★]
- 김나정, 마약 투약 혐의 경찰 조사→필로폰 양성 반응 [종합]
- 김병만 전처가 가입한 보험, 수익자는 본인과 입양한 딸 (연예튀통령)[종합]
- ‘파혼’ 전소민, 대출 때문에 몰래 배달 알바까지 (오지송)
- 박인비 딸 인서, 키즈 카페 대신 실내 스크린 골프장 가는 18개월 (슈돌)[TV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