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 11일부터 신작 MMORPG '아키에이지 워' 사전예약 시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카카오게임즈는 올해 1분기 출시 예정인 대작 MMORPG '아키에이지 워'의 사전예약을 11일부터 시작한다고 3일 밝혔다.
'아키에이지 워'는 원작 '아키에이지' 개발사인 엑스엘게임즈가 개발중인 신작으로, PC·모바일 크로스플랫폼 MMORPG다.
카카오게임즈는 '오딘: 발할라 라이징'을 성공적으로 서비스한 경험을 기반으로 신작 '아키에이지 워'를 통해 제2의 전성기를 이루겠다는 전략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박소은 기자 = 카카오게임즈는 올해 1분기 출시 예정인 대작 MMORPG ‘아키에이지 워’의 사전예약을 11일부터 시작한다고 3일 밝혔다.
‘아키에이지 워’는 원작 ‘아키에이지’ 개발사인 엑스엘게임즈가 개발중인 신작으로, PC·모바일 크로스플랫폼 MMORPG다. 원작의 향수를 자극하는 스토리와 캐릭터, 언리얼 엔진4를 활용한 고퀄리티 그래픽이 특징이다.
원작 ‘아키에이지’는 모험과 생활 콘텐츠가 핵심이었다면, ‘아키에이지 워’는 박진감 넘치는 전투를 전면에 내세웠다. 이용자는 광활한 대륙에서 펼쳐지는 필드전은 물론, 대규모 공성전과 드넓은 바다를 무대로 한 해상전 등 ‘아키에이지 워’만의 전투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지난해 공개된 ‘아키에이지 워’의 공식 이미지와 영상에서도 이러한 전투 지향적 특징을 엿볼 수 있다.
카카오게임즈는 ‘오딘: 발할라 라이징’을 성공적으로 서비스한 경험을 기반으로 신작 ‘아키에이지 워’를 통해 제2의 전성기를 이루겠다는 전략이다.
한편, 지난 지스타 2022 현장에서는 전투씬 별 하이라이트 컷을 활용한 프리뷰 트레일러를 최초로 공개하고, 티저 페이지를 정식 업데이트하며 출시 전 기대감을 높인 바 있다.
‘아키에이지 워’에 대한 상세 정보는 공식 티저 페이지 및 카카오게임즈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soso@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집들이 온 내 친구 남편이 옷 벗겨 성추행…그사이 남편은 그녀와 스킨십"[영상]
- 박한별, '버닝썬 논란' 남편 직접 언급 "잘 감시 중"
- 신동엽 "김경식, 미분양 아파트 계약…알고 보니 타워팰리스"
- '41㎏' 여성 "하루 10인분 먹어, 식비 월 500만원…살 잘 안 찐다"
- "남편이 10억 신혼집 마련, 못 보탠 아내가 집안일 더 많이?" 시끌
- 박은영 "3세 연하 남편 '쟨 항상 밥 차려' 부부 모임서 내 흉봐"
- 아파트 복도서 전 여친 흉기 살해…'30대 미용사' 신상정보 공개 검토
- "절반은 목숨 잃는데"…난기류 속 패러글라이딩 1분 만에 추락한 유튜버
- 엄지인 아나 "야한 옷 입었다며 시청자 항의 2번…MC 잘린 적 있다"
- "독립한 자식 같아서"…청소업체 직원이 두고 간 선물 '울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