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씽2’ 측 “고수X하준 공조 시작, 심장 쫄깃한 전개”[오늘TV]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고수와 하준이 마약반과 공조 수사에 돌입한다.
tvN 월화드라마 '미씽: 그들이 있었다2'(이하 '미씽2') 측은 1월 3일 6회 방송에 앞서 김욱(고수 분), 신준호(하준 분)와 마약반의 공조가 담긴 스틸을 선보였다.
영혼 마을 3공단 안팎에서 완벽한 호흡을 보여주고 있는 김욱, 신준호가 마약반과 공조해 골리앗의 정체를 알아낼 수 있을지, 나아가 육신을 찾지 못해 3공단의 주민이 된 고상철의 육신 또한 찾아낼지 궁금증이 높아진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황혜진 기자]
배우 고수와 하준이 마약반과 공조 수사에 돌입한다.
tvN 월화드라마 ‘미씽: 그들이 있었다2’(이하 ‘미씽2’) 측은 1월 3일 6회 방송에 앞서 김욱(고수 분), 신준호(하준 분)와 마약반의 공조가 담긴 스틸을 선보였다.
공개된 스틸 속 두 사람은 심각하게 대화를 나누고 있는데, 뜻밖의 소식을 접한 듯 김욱이 동공지진을 일으켜 무슨 상황인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이어진 스틸에는 마약반 팀장 이만식(김건호 분)의 브리핑을 듣는 실종전담반의 모습이 담겨 눈길을 모은다. 형사의 촉을 곤두세운 신준호의 날 선 표정에서 골리앗을 잡고자 하는 결의가 느껴진다.
영혼 마을 3공단 안팎에서 완벽한 호흡을 보여주고 있는 김욱, 신준호가 마약반과 공조해 골리앗의 정체를 알아낼 수 있을지, 나아가 육신을 찾지 못해 3공단의 주민이 된 고상철의 육신 또한 찾아낼지 궁금증이 높아진다.
제작진은 “오늘 베일에 싸여 있던 마약 조직 총책 골리앗 정체는 물론 마약 조직과 납치의 상관관계가 드러난다. 동시에 오일용(김동휘 분)과 마약 조직원 김필중(정윤재 분)의 관계가 밝혀지며 심장 쫄깃한 전개가 펼쳐질 예정이니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사진=tvN ‘미씽’ 제공)
뉴스엔 황혜진 bloss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고우림♥’ 김연아, 결혼 후 입이 귀에 걸렸네‥추위 녹인 화사함
- 이경규 딸 이예림, 성형 후에도 외모 불만 “볼살 언제 빠질까”
- 10기 옥순♥유현철, 호텔방 스킨십 영상에 악플 폭발→불편한 심경
- 23살 연하 박수홍 아내 “대장내시경+혈변까지 확인, 방귀 나만 터” (사랑꾼)[어제TV]
- 산다라박, 새해 첫날부터 필리핀서 화끈한 비키니 자태 자랑
- “S전자 주식 사?” 이수근 S대+S전자 의뢰인에 역질문 (무물보)[결정적장면]
- 아유미 시댁 공개, 포장집 회장님다운 럭셔리한 저택(동상이몽)[결정적장면]
- 박규리 “뇌출혈 진단, 극심한 두통-시야 장애 겪어”(건강한 집)
- 유깻잎, 임영웅에게 제압 당해 잠도 못 자…남다른 스위트룸 자랑
- 제이미, ♥구민철에 볼 뽀뽀…당당한 럽스타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