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도리코, 망분리 환경 최적화 A4 컬러 프린터·복합기 3종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신도리코가 망분리 환경에 최적화된 A4 컬러 프린터와 복합기 3종을 출시한다.
신도리코는 A4 컬러 프린터 'P451dn'과 'P701dn', A4 컬러 복합기 'C701'을 출시한다고 3일 밝혔다.
A4 흑백과 컬러 모두 분당 35매 신속한 출력 속도를 지원한다.
최근 늘고 있는 스마트 오피스의 망분리 환경에 유리하게 유선 LAN 2-포트 기능을 탑재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신도리코가 망분리 환경에 최적화된 A4 컬러 프린터와 복합기 3종을 출시한다.
신도리코는 A4 컬러 프린터 'P451dn'과 'P701dn', A4 컬러 복합기 'C701'을 출시한다고 3일 밝혔다.
P451dn은 빠른 인쇄 처리와 고해상도 컬러, 강력한 내구성이 특징이다. A4 흑백과 컬러 모두 분당 35매 신속한 출력 속도를 지원한다. 첫 장 출력에 걸리는 시간은 6.5초이다. 1200×1200dpi급 고해상도 출력이 가능해 선명한 이미지도 노이즈 없이 인쇄할 수 있다. 월 최대 10만장 이상 출력 가능한 내구성이 장점이며, 대용량 급지 트레이를 3개까지 연결해 최대 1940매까지 급지량을 늘릴 수 있다.
최근 늘고 있는 스마트 오피스의 망분리 환경에 유리하게 유선 LAN 2-포트 기능을 탑재했다. 2개 네트워크를 통해 기업 내부 업무망과 외부 인터넷망을 분리해 사용할 수 있어 기기 1대로 2대 기기를 운용하는 효과를 준다. 콤팩트한 디자인으로 협소한 사무공간에서 사용하기 적합하다.
P701dn과 C701은 사무환경에서 정확하고 신속한 업무가 가능하도록 기본 성능과 사용 편의성을 향상했다. 흑백과 컬러 분당 50매 출력 속도를 갖췄다.
첫 장 출력 시간은 흑백 출력 시 5.6초, 컬러 출력 시 6.1초에 불과하다. 두 기종 모두 고해상도 그래픽을 지원하고 고성능 1.2 ㎓ 쿼드 코어 프로세서를 탑재해 대용량 데이터를 신속하게 처리할 수 있다.
복합기인 C701은 스캔 기능 이용 시 초음파 다중 공급 감지 기능을 갖춘 단일 패스 양면 자동 문서급지 장치와 ISD(Intelligent Storage Drive)를 통해 빠르고 정확한 스캔이 가능하다. 제품 전면의 태블릿형 10인치 컬러 터치스크린이 사용자가 기기를 직관적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돕는다.
신도리코 관계자는 “최근 오피스 환경이 급변하며 성능과 보안, 사용자 편의성까지 갖춘 사무기기의 필요성이 커지고 있다”며 “신제품은 사용자 요구를 충족시킬 수 있도록 다양한 편의 기능을 탑재해 스마트 오피스 환경에 적합한 제품 라인업”이라고 말했다.
정다은기자 dandan@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정부·통신사 믿고 5G 28㎓ 선투자"...中企의 눈물
- [신년기획] 생산가능인구 감소...산업 대전환 이끌 '고급 두뇌' 태부족
- [신년기획]인재절벽 해법은... 불균형 해소와 교육혁신
- 디지털 교육 기업, 하반기 코스닥 상장 러시
- 美 '영하 50도'에 스키 탔더니...이렇게 됐다
- [업무보고] 환경부 “새해 녹색산업 수출 20조 돌파…임기 내 100조 목표”
- [업무보고] 국토부, 올해 전국에 10개 이상 첨단기술 산단 만든다
- [신년특별대담] "비대면진료, 미래의료 관점서 열린자세로 논의해야"
- '1100억원 사기' 혐의 이정훈 빗썸 전 의장 1심 무죄
- 네이버 '밴드', 동네가게 쇼핑 플랫폼으로 주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