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상우♥’ 손태영 딸, 벌써 명품옷 걸쳤네‥미코 DNA 시선강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손태영이 딸과의 데이트를 추억했다.
손태영은 1월 3일 개인 SNS에 "개인적으로 너무 좋았던, 리호랑 단둘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손태영은 딸 리호 양의 근황도 공개했는데, T사 카디건을 걸치고 엄마를 쏙 빼닮은 긴 다리로 전시회장을 누벼 눈길을 끈다.
한편 손태영은 지난 2008년 배우 권상우와 결혼해 슬하에 아들 룩희, 딸 리호를 두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해정 기자]
배우 손태영이 딸과의 데이트를 추억했다.
손태영은 1월 3일 개인 SNS에 "개인적으로 너무 좋았던, 리호랑 단둘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손태영은 편안한 레깅스 차림에 코트를 걸치고 전시회를 찾은 모습이다.
미스코리아 출신답게 늘씬한 키에 완벽한 모델 몸매가 부러움을 자아낸다. 손태영은 딸 리호 양의 근황도 공개했는데, T사 카디건을 걸치고 엄마를 쏙 빼닮은 긴 다리로 전시회장을 누벼 눈길을 끈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엄마를 그대로 닮은 것 같네요", "벌써부터 우월한 다리 길이"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손태영은 지난 2008년 배우 권상우와 결혼해 슬하에 아들 룩희, 딸 리호를 두고 있다. 현재 손태영은 자녀들과 미국 뉴욕에 거주 중이다.
권상우는 오는 4일 개봉을 앞둔 영화 '스위치'로 스크린에 복귀한다. '스위치'는 캐스팅 0순위 천만배우이자 자타공인 스캔들 메이커, 화려한 싱글 라이프를 만끽하던 톱스타 ‘박강’이 크리스마스에 인생이 180도 뒤바뀌는 순간을 맞이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다.
손태영은 지난 2019년 종영한 채널A 예능 '지붕 위의 막걸리'에 출연했다.
(사진=손태영 SNS)
뉴스엔 이해정 haejung@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고우림♥’ 김연아, 결혼 후 입이 귀에 걸렸네‥추위 녹인 화사함
- 이경규 딸 이예림, 성형 후에도 외모 불만 “볼살 언제 빠질까”
- 10기 옥순♥유현철, 호텔방 스킨십 영상에 악플 폭발→불편한 심경
- 23살 연하 박수홍 아내 “대장내시경+혈변까지 확인, 방귀 나만 터” (사랑꾼)[어제TV]
- 산다라박, 새해 첫날부터 필리핀서 화끈한 비키니 자태 자랑
- “S전자 주식 사?” 이수근 S대+S전자 의뢰인에 역질문 (무물보)[결정적장면]
- 아유미 시댁 공개, 포장집 회장님다운 럭셔리한 저택(동상이몽)[결정적장면]
- 박규리 “뇌출혈 진단, 극심한 두통-시야 장애 겪어”(건강한 집)
- 유깻잎, 임영웅에게 제압 당해 잠도 못 자…남다른 스위트룸 자랑
- 제이미, ♥구민철에 볼 뽀뽀…당당한 럽스타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