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예 하서윤, '힘을 낼 시간'으로 스크린 데뷔…걸그룹 메인댄서 캐릭터[공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신예 하서윤이 영화 '힘을 낼 시간'으로 데뷔한다.
소속사 프레인TPC는 하서윤이 국가인권위원회에서 제작하는 독립 장편 '힘을 낼 시간'에 출연한다고 3일 밝혔다.
현대자동차, 농심, 동서, LG유플러스, LG 휘센, 부산에어, 이니스프리 등 유명 브랜드 광고로 먼저 얼굴을 알리며 업계에서 주목받은 하서윤은 '힘을 낼 시간'을 통해 충무로에 출사표를 던진다.
하서윤은 영화 '힘을 낼 시간'을 비롯한 여러 작품으로 활약을 예고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티비뉴스=김현록 기자]신예 하서윤이 영화 ‘힘을 낼 시간’으로 데뷔한다.
소속사 프레인TPC는 하서윤이 국가인권위원회에서 제작하는 독립 장편 ‘힘을 낼 시간’에 출연한다고 3일 밝혔다.
‘힘을 낼 시간’은 애매하게 활동하다가 해체된 아이돌 그룹 출신의 친구 셋이 연습생 시절 가지 못했던 수학 여행에 대한 미련으로 제주 여행을 떠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다. 2021년 영화 ‘십개월의 미래’를 통해 국내외 주요 영화제에 초청, 노미네이트 되며 주목 받은 남궁선 감독의 신작이다.
하서윤은 극 중 ‘러브 앤 리즈’의 메인댄서 ‘사랑’ 역을 맡는다. 사랑은 걸그룹 ‘러브 앤 리즈’의 메인댄서 출신으로 쾌활한 성격의 소유자였지만 그룹 해체 이후 감정의 기복을 겪게 되는 인물이다. 하서윤은 이 캐릭터를 통해 갈고 닦은 댄스 실력부터 진폭이 큰 감정연기까지 깊이 있게 선보일 예정이다.
현대자동차, 농심, 동서, LG유플러스, LG 휘센, 부산에어, 이니스프리 등 유명 브랜드 광고로 먼저 얼굴을 알리며 업계에서 주목받은 하서윤은 ‘힘을 낼 시간’을 통해 충무로에 출사표를 던진다. 매력적인 마스크와 신예답지 않은 안정감 있는 연기에 관심이 쏠린다.
하서윤은 영화 ‘힘을 낼 시간’을 비롯한 여러 작품으로 활약을 예고한다. ‘힘을 낼 시간’은 2023년 공개 예정이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티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