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핫&뉴] ‘크로우즈’ 시즌 3 오픈…배틀패스 무료 제공
1월 3일부터 시작되는 시즌3에서는 보다 많은 유저에게 재미와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배틀패스 시즌3가 무료로 제공되며, 전설 무기 단품, 무기 스킨 상자 등의 상품이 추가된다.
배틀패스는 게임의 진척도를 올려 다양한 보상을 획득하고 재미를 더하는 크로우즈의 주요 시스템으로, 이번 시즌에서는 오는 3월 30일까지 별도의 구매 없이 1레벨부터 100레벨까지 각 배틀패스 레벨에 도달 시 풍성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아울러 업데이트를 통해 상점에서 전설 무기인 V-BETA [HummingBird] 단품을 구매할 수 있으며, 돌격소총 계열과 저격총 계열의 무기 스킨 상자도 새로운 상품으로 추가됐다.
‘크로우즈’는 거점을 점령하면 승리하는 블러드존, 큐온(Q-on)을 획득해 탈출하는 스쿼드 오퍼레이션 모드와 최대 80명까지 참여할 수 있는 커스텀 모드 등을 지원한다.
이 게임은 사격 시 물방울의 번짐이나 나무 흔들림을 표현한 물리 효과를 통해 사실성을 높였으며, 주력 전차, 헬기 등 다양한 탈것을 활용해 드넓은 전장을 누빌 수 있다.
◆ ‘미르4’ 새해 첫 공성전 8일 오후 10시 진행
위메이드(대표 장현국)의 대작 모바일 MMORPG <미르4>가 새해 첫 공성전을 1월 8일(일) 오후 10시 개최한다. 공성전 시작에 앞서, 사전 이벤트 ‘공성전 전야제’가 1월 7일(토)까지 열린다.
이용자는 이벤트 기간 중 사냥을 통해 ‘승리의 북’ 아이템을 하루 최대 100개까지 모을 수 있다. ‘승리의 북’은 게임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공성, 수성 중 승리를 기원하는 진영을 응원할 때 사용된다. ‘승리의 북’ 10개당 응원 횟수 한 번이 제공된다.
더 많은 응원을 받은 진영은 공성전에서 ‘전장의 북소리’ 효과를 누릴 수 있다. ‘전장의 북소리’ 효과는 모든 피해 증가 3%, 모든 피해 감소 3%이다.
응원 참여자는 ‘왕국보합’을 받는다. ‘왕국보합’에는 보감에 등록해 명중 증가 등 효과를 얻을 수 있는 ‘왕국 보감패’ 등 다양한 아이템이 들어있다.
‘공성전 전야제’ 이벤트는 매달 공성전 시작 전 월요일부터 토요일까지 같은 방식으로 진행된다.
◆ ‘서머너즈 워’ 몬스터 스킬 레벨 업 이벤트
컴투스(대표 송재준, 이주환)는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이하 서머너즈 워)’에서 새해를 맞아 몬스터 스킬 레벨 업 이벤트를 실시한다.
글로벌 히트작 ‘서머너즈 워’는 2014년 출시 이후 현재까지 1억 7천만 다운로드를 돌파하며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지난해 누적 매출 3조원을 달성하며 여전한 저력을 입증한 ‘서머너즈 워’는 9주년인 새해를 기념한 이벤트를 통해 이용자들이 게임을 즐기며 몬스터를 손쉽게 육성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행사는 오는 1월 29일까지 진행되며, 게임을 즐기는 것만으로 참여할 수 있다. 매일 ‘서머너즈 워’의 전투 콘텐츠를 플레이하며 에너지를 사용하면, 마나석과 에너지 등 데일리 선물과 함께 이벤트 티켓이 지급된다.
유저들은 티켓을 이용해 자신이 보유 중인 태생 5성과 4성 및 2차 각성 몬스터 가운데 원하는 몬스터의 스킬을 각각 2회, 5회, 2회까지 레벨 업 가능하다.
티켓 수에 따른 추가 선물도 제공된다. 티켓의 누적 획득 수량에 따라 빛과 어둠의 소환서, 연성석, 신비의 소환서 등 다채로운 보너스 아이템을 얻을 수 있으며, 몬스터 스킬 레벨업을 모두 완료할 경우 이후에 획득한 티켓 5장마다 신비의 소환서 1장으로 교환할 수 있다.
한편, ‘서머너즈 워’는 이 밖에도 6성 전설 룬 제작 이벤트, 60일간의 출석 이벤트 등 연초를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전개하고 있다.
Copyright © 매경게임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