깨끗한나라, 99.9% 클린라인 실속형 핸드워시 대용량 리필 1L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생활용품기업 깨끗한나라는 설날을 맞아 '클린 마일드 포밍 핸드워시 대용량 리필 1ℓ(L)' 제품을 선보인다고 3일 밝혔다.
클린 마일드 포밍 핸드워시는 250㎖의 용기형과 200㎖ 리필형 2종류를 구성됐다.
식물 유래 계면활성제를 사용해 자극 없이 사용할 수 있다.
깨끗한나라는 최근 물가 상승폭이 커지고 있는 상황을 고려해 소비자의 부담을 덜고자 250㎖ 기준 4번 사용할 수 있도록 용량을 늘려서 제품을 출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생활용품기업 깨끗한나라는 설날을 맞아 ‘클린 마일드 포밍 핸드워시 대용량 리필 1ℓ(L)’ 제품을 선보인다고 3일 밝혔다.
클린 마일드 포밍 핸드워시는 250㎖의 용기형과 200㎖ 리필형 2종류를 구성됐다. 부드러운 식물성 크림 거품으로 30초 이내에 대장균과 황색포도상구균을 99.9% 항균효과는 물론 미세먼지까지 세정할 수 있다.
식물 유래 계면활성제를 사용해 자극 없이 사용할 수 있다. 로즈마리, 캐모마일, 녹차 등 9가지 식물 추출물로 피부보호와 보습효과를 강화해 아이부터 어른까지 모두 안심하게 사용할 수 있다.
깨끗한나라는 최근 물가 상승폭이 커지고 있는 상황을 고려해 소비자의 부담을 덜고자 250㎖ 기준 4번 사용할 수 있도록 용량을 늘려서 제품을 출시했다.
최형창 기자 calling@hankyung.com
▶ 해외투자 '한경 글로벌마켓'과 함께하세요
▶ 한국경제신문과 WSJ, 모바일한경으로 보세요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드디어 나왔다…삼성 "화면 접었다 펴면서 늘리기 동시에" [CES 2023]
- 3년치 연봉 준다…'40세 이상' 하나은행 희망퇴직 시작
- 전장연 시위 '지하철 지연반환금' 횡령한 서울교통공사 직원들
- "이 와중에 투자하면 돈 번다"…증권사들 추천받은 주식
- 아내 얼굴 때린 UFC 화이트 회장 "변명의 여지 없어"
- [종합] '원조 군통령' 박규리 "뇌출혈로 생사의 고비…시신경 터져 눈 안 보여"('건강한 집')
- [종합]'최연소 아나' 김수민, 출산 후유증 고백…"하반신 마취 부작용"
- [종합] 대성, YG 떠난 후 심경 고백…"새로운 모험, 두렵고 겁나…빅뱅은 영원"
- '성매매 논란' 지나, 8개월만에 전한 근황..."아직 죽지 않았다"
- 이상순, 제주 카페 논란에 "이효리와 무관…온전히 제 카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