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빌론’ 마고 로비X브래드 피트, 할리우드 완벽 구현!
배급사 롯데엔터테인먼트는 3일 영화 ‘라라랜드’, ‘위플래쉬’의 데이미언 셔젤 감독의 신작 영화 ‘바빌론’이 BBC가 선정한 ‘2022년 최고의 영화 20편’ 중 하나로 뽑혀 눈길을 사로잡는다고 밝혔다.
‘바빌론’은 황홀하면서도 위태로운 고대 도시 ‘바빌론’에 비유되던 할리우드에서 꿈 하나만을 위해 모인 사람들이 이를 쟁취하기 위해 벌이는 강렬하면서도 매혹적인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바빌론’은 BBC가 선정한 2022년 최고의 영화 20편 중 한 편으로 꼽히며 전 세계가 인정한 화제작임을 실감케 한다. 지난 12월 15일 LA 월드 프리미어 이후 ‘바빌론’을 향한 해외 유수 매체들의 뜨거운 극찬이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2022년 최고의 영화 TOP12로 이름을 올려 모두가 기다린 웰메이드 영화임을 입증하며 국내 관객들의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더 가디언(The Guardian), 더 할리우드 리포터(The Hollywood Reporter), 버라이어티(Variety), 콜라이더(Collider), 엠파이어 매거진(Empire Magazine), 인디와이어(IndieWire) 등 주요 매체들은 ‘라라랜드’부터 ‘위플래쉬’ 까지 탄탄한 연출력으로 할리우드의 주목을 받는 데이미언 셔젤 감독과 대세 배우 브래드 피트, 마고 로비의 핫한 만남, 상상 이상의 전율을 선사하는 매혹적인 볼거리에 대한 호평을 전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특히 “‘바빌론’의 모든 요소가 예술적으로 소용돌이치며, 관객들을 영화 속 세상으로 이끈다”며 극찬을 아끼지 않은 BBC의 평가는 궁금증을 더욱 고조시킨다.
이렇듯 국내 개봉 전부터 글로벌한 호평 릴레이를 펼치고 있는 영화 ‘바빌론’은 2023년 2월 극장가를 완벽하게 사로잡을 예정이다.
이유민 온라인기자 dldbals5252@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최동석 ‘성폭행 혐의’ 불입건 종결···박지윤 “필요할 경우 직접 신고”
- [전문] 아이유, 악플러 180명 고소…“중학 동문도 있다”
- 빈지노♥미초바 득남, 옥택연·로꼬·김나영 등 축하 물결
- [스경X이슈] 김광수는 왜, 꺼진 ‘티아라 불씨’를 살렸나
- 홍현희, ♥제이쓴과 결혼하길 잘했네 “인생 완전 달라져” (백반기행)
- [스경X이슈] 율희, 최민환 ‘업소 논란’ 속 활동 시동··· 양육권 가져오나
- “커플템 NO” 정우성·신현빈, 열애설 초고속 부인
- 나나 “다섯 배 정도 아픈 것 같다”···타투 제거 시술 공개
- 김예지, 활동 중단 원인은 쏟아진 ‘악플’ 때문이었다
- [종합] ‘돌싱글즈6’ 역대 최다 4커플 나왔다, 행복 출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