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제리너스, 계묘년 맞아 '마시마로' 협업 신제품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롯데GRS가 운영하는 커피 프랜차이즈 엔제리너스는 2023년 계묘년 '검은 토끼의 해'를 맞이해 토끼 캐릭터 '마시마로'와 제철 과일 딸기를 활용한 신제품을 선보인다고 3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생딸기가 듬뿍 들어간 주스 위에 신선한 딸기를 토핑한 '마시마로 딸기주스' △딸기 동산에서 마시마로가 떡을 찧어 내린 콘셉트로 쫀득한 버블찰떡을 넣은 '마시마로 딸기라떼' △새콤달콤한 세가지 베리류가 듬뿍 들어간 '마시마로 트리플베리주스' 등 음료 3종과 △달콤한 당근시트에 생크림과 초콜릿을 얹은 '마시마로 당근크림케익' 등 디저트1종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캐릭터 활용 굿즈 판매 중…굿즈 사면 신제품 할인도
[이데일리 남궁민관 기자] 롯데GRS가 운영하는 커피 프랜차이즈 엔제리너스는 2023년 계묘년 ‘검은 토끼의 해’를 맞이해 토끼 캐릭터 ‘마시마로’와 제철 과일 딸기를 활용한 신제품을 선보인다고 3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생딸기가 듬뿍 들어간 주스 위에 신선한 딸기를 토핑한 ‘마시마로 딸기주스’ △딸기 동산에서 마시마로가 떡을 찧어 내린 콘셉트로 쫀득한 버블찰떡을 넣은 ‘마시마로 딸기라떼’ △새콤달콤한 세가지 베리류가 듬뿍 들어간 ‘마시마로 트리플베리주스’ 등 음료 3종과 △달콤한 당근시트에 생크림과 초콜릿을 얹은 ‘마시마로 당근크림케익’ 등 디저트1종이다.
엔제리너스는 마시마로 캐릭터와 협업을 통해 한정판 굿즈도 지난달 29일부터 판매하고 있다. 한정판 굿즈는 마시마로 대형 및 소형 인형 2종으로 각각 2만원, 1만 4000원에 구입 가능하며 일상 생활에서 사용 가능한 마시마로 스텐컵은 1만 2000원에 판매한다. 또 이날부터 한정판 굿즈 구매 고객 대상 시즌 신제품 음료 구입 시 3000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롯데GRS 관계자는 “토끼는 풍요와 번창을 상징하는 동물로 2023년 모두가 행복한 한 해가 되길 바란다”며 “엔제리너스도 고객들에게 행복과 특별한 즐거움을 제공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고객 만족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남궁민관 (kunggija@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올해 윤석열 대통령 연봉 2억4455만원…공무원 보수 1.7% 인상
- "내 범행을 가족에게"...이기영, 신신당부한 이유
- [단독]박선주, '미스터트롯2' 마스터로 긴급 투입
- 간호조무사가 615회 홀로 봉합수술… 수술 보조는 알바생이
- 한밤중에 '꽝!'…신도림역 도림보도육교 전면 통제
- (영상) 신축인데 곳곳에 인분테러.."솔직히 실수"라는 관계자
- '주식 투자 실패 비관'...지하철 7호선 방화 사건[그해 오늘]
- 손흥민 트레이너의 2701호 폭로는 축협 내로남불이었다
- "초혼 상대와 아들 뒀다" 증언…이기영 4년전 결혼도 재혼 정황
- 방음터널 발화 트럭…3년 전에도 주행 중 '불' 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