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성남.윤충식 경기도의원, 포천상담소 시무식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경기도의회 김성남 의원(국민의힘, 포천2), 윤충식 의원(국민의힘, 포천1)은 2일 경기도의회 포천상담소에서 시무식을 갖고 계묘년 힘찬 출발을 다짐했다.
시무식에는 김성남 도의원, 윤충식 도의원, 이상택 위촉상담관, 이영주 주무관이 참석하여 2022년 운영 성과를 공유하고 2023년 상담소 운영 방안 등을 논의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수원)=박정규 기자]경기도의회 김성남 의원(국민의힘, 포천2), 윤충식 의원(국민의힘, 포천1)은 2일 경기도의회 포천상담소에서 시무식을 갖고 계묘년 힘찬 출발을 다짐했다.
시무식에는 김성남 도의원, 윤충식 도의원, 이상택 위촉상담관, 이영주 주무관이 참석하여 2022년 운영 성과를 공유하고 2023년 상담소 운영 방안 등을 논의했다.
도의회 포천상담소는 2015년 8월 개소하여 지역 주민과 도의원, 공무원 등이 함께 지역 현안을 논의하고 정책회의를 여는 등 지역발전을 위한 공간 및 주민의 생활불편 등 각종 민원을 상담하여 현장형 주민소통 창구로 운영되고 있다.
이날 김성남 의원은 “성장과 풍요, 행운을 상징하는 토끼해를 맞이해 우리 경기도민 모두가 풍요와 행운이 가득한 한 해가 되기를 기원드린다”며 “경기도민들의 현장 목소리가 정책에 반영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윤충식 의원은 “희망찬 새해가 밝았습니다. 경기도민들이 행복 실현을 목표로 최선을 다하겠습니다.”며 “포천상담소를 통해 지역주민들의 목소리를 더욱 가까운 곳에서 경청하고 어려움을 신속하게 해결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강조했다.
더불어 포천상담소 이상택 위촉 상담관 위촉식도 같이 진행했다. 2일부터 근무하게 된 이 상담관은 '경기도의회 지역상담소 설치·운영 조례'를 근거로 위촉됐으며 지역주민의 생활불편, 지역현안, 입법·정책 관련 의견제시 등 각종 건의사항 등을 상담하게 된다.
이 상담관은 “지역주민들이 겪고 있는 어려움이 해결될 수 있도록 도의원들과 함께 최선을 다하겠다”고 했다. 김 의원은 “앞으로 원활한 상담관 역할 수행을 부탁드린다”고 했다.
fob140@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2조 계약’ 호날두도 작아진다, ‘24조 자산’ 기름수저 이 선수 정체
- ‘비혼’하면 축하금 준다고 했더니…‘1호’ 선언 40대 LG 총각 나왔다
- 암 투병 아내 버린 日국민배우, 21세 연하와 재혼
- “여긴 백인전용인데” 수영장서 흑인소년 목 조른 남성의 최후
- "연쇄살인 이기영, 두번 결혼… 아들도 있다" 주변인 증언
- 美유명 여성래퍼, 친구집서 사망…“마약 과다복용 가능성”
- 느려터졌다 했더니… 초고속인터넷 속도, 세계 2→34위 곤두박질
- “게임용 의자 그냥 가져가세요” PC방 사장님 눈물의 폐업
- 전면 출근 카카오 직원들 화나겠네…네이버 “올해도 우리는 재택”
- 소곱창인 줄 알았더니 행주…훠궈에 무슨 짓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