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뉴스] 오늘의 주요뉴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1. 중국발 입국자에 대한 검역강화가 시작된 어제(2일) 단기 체류자 309명 중 61명이 코로나 확진 판정을 받았습니다.
양성률은 19.7%로, 5명 중 1명이 확진입니다.
3. 전국 장애인차별 철폐연대가 장애인 권리 보장을 위한 예산 증액을 요구하면서 이틀째 지하철 시위에 나섰습니다.
이에 대해 대통령실은 기자의 질문에 문제가 있었다며 한미가 핵 운용에 관한 공동 실행 방안을 논의 중이라고 재확인했습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 중국발 입국자에 대한 검역강화가 시작된 어제(2일) 단기 체류자 309명 중 61명이 코로나 확진 판정을 받았습니다. 양성률은 19.7%로, 5명 중 1명이 확진입니다.
2. 설 명절을 앞두고 정부와 여당이 성수품 공급 규모를 최대로 늘리고, 유통업체 반값 할인도 추진하기로 했습니다.
3. 전국 장애인차별 철폐연대가 장애인 권리 보장을 위한 예산 증액을 요구하면서 이틀째 지하철 시위에 나섰습니다.
4. 바이든 미국 대통령이 한국과 공동 핵 연습을 논의하고 있지 않다고 밝혔습니다. 이에 대해 대통령실은 기자의 질문에 문제가 있었다며 한미가 핵 운용에 관한 공동 실행 방안을 논의 중이라고 재확인했습니다.
Copyright ©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여성 관객 속옷 안까지”…축제 즐기러 왔다 '봉변'
- '노쇼' 손님 음식값을 알바가 왜?…사장님 황당 문자
- '동상이몽2' 장동민, 새벽에 친구들 집에 데려간 이유…“아내가 원한 것” 해명
- '응답하라' 시리즈는 이제 안 나올까…신원호 감독의 대답은?
- “김연경, 보이콧하겠다고…” 흥국생명 감독 경질 배경은?
- “6층 미화 아줌마예요”…숙대생 감동한 택배 속 손편지
- 대통령 연하장에 손글씨?…그 주인공에 '관심 폭발'
- “이만큼 반성” 엉터리 장기기증…성추행 피해자가 졌다
- '성범죄 감형 팁' 공유 성행하는데…막을 방법도 없다
- 모르는 빌라의 주인이 됐다…사기에 휘말린 치매 노숙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