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시원, 100kg 이상 거구 변신…"작업 기간 한 달" ('술도녀2')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슈퍼주니어 멤버 겸 배우 최시원이 100kg 이상의 거구로 변신했다.
최시원은 지난달 첫 공개된 티빙 오리지널 '술꾼도시여자들2'에서 강북구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치고 있다.
최시원은 7화에서 100kg 이상의 거구로 분장한 채 강북구의 회상 신을 그려내 시선을 사로잡았다.
최시원은 거구 강북구를 표현하려 최초로 본뜨는 과정부터 약 한 달간의 작업 기간을 거쳐 특수 분장을 준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룹 슈퍼주니어 멤버 겸 배우 최시원이 100kg 이상의 거구로 변신했다.
최시원은 지난달 첫 공개된 티빙 오리지널 '술꾼도시여자들2'에서 강북구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치고 있다. 강북구는 남들의 시선은 신경 쓰지 않고 마이웨이의 삶을 사는 예능 PD다.
최시원은 7화에서 100kg 이상의 거구로 분장한 채 강북구의 회상 신을 그려내 시선을 사로잡았다. 그는 암울했던 가정사를 겪은 인물의 불안하고 위태로운 감정들을 설득력 있게 담아내면서 보는 이들의 공감을 이끌어냈다.
최시원은 거구 강북구를 표현하려 최초로 본뜨는 과정부터 약 한 달간의 작업 기간을 거쳐 특수 분장을 준비했다. 촬영 당일에도 3시간 동안 제작 의상을 맞추는 등 외적으로 캐릭터를 완벽하게 소화하기 위해 노력했다.
최시원은 특수 분장 이전에도 헝클어진 장발과 덥수룩한 수염으로 강렬한 비주얼을 선보여 시창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킨 바 있다. 그의 과감한 변신은 '술꾼도시여자들2'에 재미를 더하는 중이다.
한편 티빙에 따르면 '술꾼도시여자들2'는 4주 연속 주간 유료가입기여자수 1위를 기록, 시청UV 또한 1위를 차지하며 흔들림 없는 인기를 이어가는 중이다. 이 작품은 하루 끝의 술 한 잔이 인생의 신념인 세 여자의 일상을 그렸다.
정한별 기자 onestar101@hankookilbo.com
Copyright © 한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유천 동생 박유환, 마약 혐의 후 근황 공개
- 서하얀 "임창정, 술만 마시면 화장실에서 자" ('동상이몽2')
- 김숙 "소개팅남, 내게 연예인 얼마 버는지 질문…실망할까 걱정" ('연참')
- 임지연, '더 글로리' 첫 악역 연기에 쏟아진 호평
- 권상우 "화장실서 돌연 똥벼락, 이후 일 잘 풀려" ('라스')
- 최성국, 24세 연하 아내에 사랑 고백…혼인 서약서 눈길
- '미씽2', 실종 아동 위해 나섰다…선한 영향력
- '더 글로리', OTT 화제성 1위…송혜교·이도현에 쏟아진 관심
- [HI★첫방] '두뇌공조' 차태현이 끌고 정용화가 민다
- '두뇌공조' 최초 뇌과학 코믹 수사물의 자신감 [종합]